분류 | 게시판 |
베스트 |
|
유머 |
|
이야기 |
|
이슈 |
|
생활 |
|
취미 |
|
학술 |
|
방송연예 |
|
방송프로그램 |
|
디지털 |
|
스포츠 |
|
야구팀 |
|
게임1 |
|
게임2 |
|
기타 |
|
운영 |
|
임시게시판 |
|
; 잡아먹기
; 피해량이 500/600/700/800/900에서 600/700/800/900/1000으로 증가했습니다.
; 치유량이 125/180/235/290/345에서 90/130/170/210/250으로 감소했습니다.
; 치유량 계수가 1.0에서 0.75로 감소했습니다.
; 잡아먹기를 사용하면, 몬스터 종류 별로 120/150/180/210/240초 동안 다음과 같은 추가 효과가 부여됩니다:
; 골렘 종류 - 몸집과 최대 체력이 10% 증가합니다.
; 도마뱀 종류 - 기본 공격과 스킬 공격 시 누누의 최대 체력의 1%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 망령이나 늑대 종류 - 누누가 유닛을 하나 처치하면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