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윈도우 10 빌드 10074 유출, 윈도우 10 RTM 조만간 등장하나?
마이크로소프트 (Microsoft, 이하 MS)가 윈도우 8.1 (Windows 8.1) 후속으로 출시를 앞두고 있는 윈도우 10 (Windows 10)의 새로운 빌드 버전이 유출됐다.
소식을 전한 mydrivers는 winbeta와 youku 영상을 인용해 MS가 개발 중인 윈도우 10의 새로운 빌드가 유출되었으며 이번 업데이트에는 인터페이스 및 여러 가지 향상 등이 이루어졌다고 전했다.
그에 따르면 이번에 새로 유출된 윈도우 10 빌드 10074는 시스템 디테일의 향상과 최적화에 초점을 두었다고 밝혔다. 변경으로는 윈도우 디펜더 설정 옵션을 찾기 편한 곳으로 이동, 음성인식 서비스 코타나 (Cortana) 향상, 새로운 사운드 시스템 등을 들 수 있다.
또한 새로운 10074 빌드에서는 이전까지 테크니컬 프리뷰 (Technical Preview)에서 인터널 프리뷰 (Internal Preview)로 변경되었으며 이는 시스템의 연구와 개발이 새로운 전환을 맞이하고 있는 것으로 머지 않은 시점에 윈도우 10 RTM 버전이 등장할 것을 유추해볼 수 있다고 전했다.
윈도우 10 빌드 10074 버전의 지원 기능 등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로 이동해 동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권경욱 전문기자 /
[email protected][관련기사]윈도우 10 테크니컬 프리뷰, 서피스 프로3에 설치해보니 마이크로소프트 홀로렌즈, 윈도우 세상을 어떻게 바꿀까? 윈도우 10 테크니컬 프리뷰로 미리보는 윈도우 10, 어떤 변화가 이루어졌나? 15만원대 스틱PC까지, 한국MS 윈도우 디바이스 확산 전략 무료 업그레이드와 홀로그래픽 지원, MS 차세대 윈도우10 전략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