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골에 있는 대학교 동아리에서 책을 만들려고 하고 있습니다. 동아리 이름은 어두 문학회라고 참석하시는 분도 60 ~ 70세이고 젊은 사람은 별로 없습니다. 회원들의 수필이나, 시 같은 것을 쓴 것을 모아서 책을 만드는 건데요. 70세 할머니 학생께서 올해 졸업하기 전에 책을 내고자 하는 마음이 있으셔서 동아리에 돈도 기부하셨습니다. 그런데 마침 이번에 신아출판사인가 어디서 무료로 출판을 해준다고 하네요. 그런데 책 표지에 들어갈 그림을 파격적으로 미소녀 그림으로 넣으려고 합니다. (이게 제 생각, 할머니께서 그렇게 하라고 하네요.) 나중에 책 나눠주면 학생들이 버리지 말고 그림이라도 봐주라는 마음으로...
1. 책 표지에 들어가는 그림을 만들어 주라고 하면 얼마나 큰 비용이 드나요?
2.누구에게 만들어주라고 하면 되나요? 그림 그리는 사람 아무에게나 물어보면 되나요?
3.커미션이 그림 대신 그려주는 거라고 하던데, 커미션 하면 책 표지로 쓸 수 있나요?
*
제가 생각한 그림은
교수님 나이가 56세(남) 정도 됩니다. 그래서 캐릭터 나이를 5, 6세 소녀로 설정합니다.
윤 할머니께서 나이는 72살이신데, 그래서 나이는 7.2세로 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남자이고 25살인데, 25살 미소녀로 합니다.
학교 회장님도 미소녀로 넣는데... 젊은 사람은 오히려 성숙한 어른으로 묘사합니다.
글을 써오신 분이 4~8명 될까 합니다. 오늘 참석하신 분들 3분이 60~70대 시네요.
글을 써서 오시는 분이 적으셔서... 어쨌든 책에 글을 싣는 분들은 모두 표지에 등장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1명당 1장 분량의 캐릭터 설정집? 등장이물 소개? 같은 정도로 넣고 그 다음장은 글이 등장하는 식입니다.
*
내일 5시에 모여서 이것에 대해 말 할 건데요. 물론 이게 가능할지 모르지만, 궁금해서 묻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