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난이다 뭐다 일하기 전엔 돈도 안버는 내가 연애는 해서 뭐하나.. 싶고 취업하고 난 이후엔 쥐꼬리만한 월급으로 사는 내가 연애할 자격이 있나 싶고..
제가 그랬어요. 연애라는게 곧 돈이라는 생각이 들었죠.
아. 이 얘길 하려는게 아니예요! 저같은 분들이 이 게시판에도 많을 것 같아서요. 그래서 이 게시판을 찾아왔어요!
제가 영화를 함께 보려고 1+1 티켓을 구입했는데 같이 갈 사람이 아픈 바람에 봐야하는 날 못봤어요. 기간은 곧 끝나가고.. 저 혼자 보고 한 장만 나눔할까 고민하다가 저같은 감정을 느꼈던 혹은 느끼고계신 분들께 나눔하고 싶어서요! 근데 이게 티켓이라 조건이 좀 많아요 ㅠㅠ
1. 영화는 무조건 요즘 막 개봉한 조작된 도시로.. 2. 영화관은 CGV ㅠㅠ 3. 14-15일인 오늘 내일 안에 봐야하고 4. 두 분이 보셔야 한다는.. 조건 입니다.
꼭 커플이실 필요는 없습니다. 그냥 저 같은 고민을 해보셨던 오유분이시라면 누구든 괜찮습니다! 다만 함께 볼 친구나 가족을 준비해주세요..ㅎㅎ
조건이 너무 많죠 ㅠㅠ 죄송해요.. 댓글 남겨주시면 제가 한 분을 뽑아 대댓글로 알려드릴게요. 그러니 그 전엔 메일주소나 다른 개인정보를 댓글에 올리지 말아주세요! 혹시나 나쁜데 쓰일까봐^^;
제가 당첨자를 뽑는 기준은 다른 거 없습니다. 제가 고지한 시간에 가장 많은 댓글추천수를 받은 분께 보낼게요! 오후 세시에 확인하러 다시 오겠습니다! 꼭 세시에 확인해주실 수 있는 분이 신청해주시길 부탁드려요!
출처
취업하고 1년여만에 연애했는데 그게 지금 내 남편임... 행운인건가 불행인건가. 노코멘트하겠음. 다만 제가 해드릴 수 있는 말은... 모두 하루라도 젊을 때 부지런히 연애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