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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챔피언
리산드라
• 서리여왕 리산드리는 3.6빌드에 적용되었으나, 추후 패치됩니다.
세주아니
•세주아니는 새로운 모델과 스펠, 스토리로 리메이크 되었습니다.
•서리갑옷 (패시브): 세주아니는 기본 공격이나 스킬을 쓸때마다 방어력과 이동방해(슬로우 따위)효과 저항력이 증가합니다.
•혹한의 맹습 (Q): 세주아니가 전방으로 돌진해 적의 최대 체력에 비례해 마법데피해를 줍니다. 돌진은 해당 적을 띄우고나서 멈춥니다.
•매서운 북풍 철퇴 (W): 세주아니의 다음 기본공격은 타겟과 주변 적에게 추가 마법피해를 줍니다. 그리고 그는 철퇴를 돌려 주변 적 모드에게 몇초간 지속적으로 마법피해를 줍니다.
•만년서리 (E): [패시브] 세주아니의 기본공격은 적에게 서리효과를 줍니다.
[액티브] 세주아니가 근처 서리효과를 받은 적에게 피해를 가하고, 슬로우효과를 겁니다.
•빙하감옥 (R): 세주아니가 얼음 올가미를 던집니다. 적에게 명중했을 경우, 부서져 타겟과 근처 적을 기절시킵니다. 만약 얼음 올가미가 적에게 맞지 않았을 경우, 최대사거리에 있는 적들에게 슬로우 효과를 남깁니다.
트런들
•트런들은 새로운 모델과 스펠, 스토리로 리메이크 되었습니다.
•깨물기 (Q): 피해량이 20/40/60/80/100 (+1.0/1.05/1.1/1.15/1.2 AD) 에서 30/45/60/75/90 (+0.8/0.9/1/1.1/1.2 AD)로 변경되었습니다. 깨물기를 타겟에게 사용시, 해당 타겟은 0.1초간 75%의 둔화효과를 받게됩니다.
•얼음 왕국 (W): 추가 공속이 20/30/40/50/60%에서 20/35/50/65/80%로 상승되었습니다. 트런들에게 8/11/14/17/20%의 추가 치유효과를 부여합니다. 이외 변경점 없음.
•얼음 기둥 (E): 지속효과가 6.5초에서 6초로 감소되었습니다. (이제 채널링 효과를 방해할 수 있습니다. ex] 미포 궁, 쉔 궁등)
•진압 (R): 생명력 흡수치가 100/175/250에서 최대 체력의 20/22/24 (+2 per 100 AP)%에 해당하는 피해로 변경됩니다. 방어력, 마법저항력 흡수치가 5/20/25%에서 20%로 고정됩니다. 두번째 흡수효과는 6초의 지속시간동안 흡수시, 4초간 지속되며 또 다른 능력치를 4초간 유지시켜줍니다.
브랜드
•파멸의 불덩이(R): 불길에 걸린 적으로부터 이제는 제대로 다른 타겟으로 튕겨 나갑니다.
코르키
•미사일 폭격(R): 미사일 폭격을 쓸때 충전되던 미사일 쿨다운이 초기화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문도 박사
•오염된 식칼 (Q): 모든 체력 수치에 시전할수 있으나, 체력이 1이하로 떨어지지 않습니다.
•피학증 (E): 모든 체력 수치에 시전할수 있으나, 체력이 1이하로 떨아지지 않습니다.
드레이븐
•회전도끼 (Q): 드레이븐이 이동할수 없는 장애물 너머로 도끼가 낙하하는 것이 고쳐졌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3.5패치때 적용되었던 이동상승 효과가 삭제되었습니다.
이즈리얼
•펄스건 이즈리얼 (Skin): 골드 획들시, 표시가 되지않았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사망상태일 때, 궁극기를 레벨업하면 사망하는 모션이 한번 더 보이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피들스틱
•흡수 (W): 흡수가 끝난 후, 기본공격이 바로 되지 않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카르마
•내면의 열정 (Q): 피해량이 60/110/160/210/260에서 80/125/170/215/260로 증가되었습니다.
•굳은 결의 (W): 쿨다운이 16/15.5/15/14.5/14초에서 16/15/14/13/12초로 변경되었습니다.
•고무 (E): 쿨다운이 12초에서 10초로 변경되었으며, 추가 이속이 20/30/40/50/60%에서 40/45/50/55/60%로 상승되었습니다.
•만트라 (R): 쿨다운이 45초에서 45/42/39/36로 변경되었습니다.
룰루
•레벨당 마나 상승량이 50에서 55로 상향되었습니다.
•반짝반짝 창 (Q): 마나소모량이 40/50/60/70/80에서 60/65/70/75/80로 변경되었습니다.
말자하
•공허의 부름 (Q): 마나소모량이 80/90/100/110/120에서 80/85/90/95/100로 변경되었습니다.
•무의 지대 (W): 마나 소모량이 90/100/110/120/130에서 90/95/100/105/110로 변경되었씁니다.
나서스
•쇠약 (W): 공속감소 효과가 절반으로 감소되었습니다.
누누
•잡아먹기 (Q): 타겟이 잡아먹기가 시전되기 전에 죽을 시, 잡아먹기가 소모되지 않습니다.
올라프
•무모한 강타 (E): 모든 체력 수치에 시전할수 있으나, 체력이 1이하로 떨아지지 않습니다.
퀸
•실명 공격 (Q): 0.5의 AP계수가 추가됩니다.
•예리한 감각 (W): 20/30/40/50/60의 이동속도 패시브를 가지게 됩니다.
•공중재비 (E): 잠시동안 타겟을 방해합니다.
•바톤 터치 (R): 최대 추가 이속이 80%에서 80/90/100%로, 기본 추가 이속이 20/30/40%에서 20%로 상승되었으며, 쿨다운이 140/120/100초에서 140/110/80초로 변경되었습니다. 공습이 바톤 터치후, 2.5초뒤에 사용할 수 있었던 것이 1초로 변경되었습니다.
럼블
•화염방사기 (Q): 시전상태에서 기본공격 타겟을 못찾게 만들던 것이 수정되었습니다.
쉔
•기의 일격 (패시브): 와드를 부술 떄, 사용되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시비르
•재빠른 발놈림 (패시브): 부메랑 검과 튕기는 검이 적 챔피언에게 명중 했을때도 패시브가 발동됩니다.
쓰레쉬
•사형선고 (Q): 피해량이 80/110/140/170/200에서 80/120/160/200/240로 상승되었습니다. 패시브가 사슬채찍으로 옮겨졌습니다.
•사슬채찍 (E): 피해량이 65/105/145/185/225에서 65/95/125/155/185로 감소되었습니다. 사형선고의 패시브가 사슬채찍으로 옮겨졌습니다. 패시브의 데미지가 와드 공격시 소모되던 버그와 사슬채찍이 의도치않게 데미지를 더 가하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우디르
•호랑이 태세 (Q):액티브의 피해량이 마법피해에서 물리피해로 변경되었으며, 계수가 30/80/130/180/230 (+1.5 AD)에서 30/80/130/180/230 (+1.2/1.3/1.4/1.5/1.6 AD)로 변경되었습니다. 또한, 액티브 공속이 15/20/25/30/35%에서 30/40/50/60/70%로 변경되고 지속효과가 아니게 됩니다.기본공격이 총공격력의 15%추가데미지를 주게되는 새로운 지속 효과가 추가됩니다.
•곰 태세(W): 챔피언을 기절시킬때 짧은 거리를 돌진합니다.
베인
•선고 (E): 베인의 기본사거리와 사거리가 동일해집니다.
바이
•금고부수기 (Q): 작동후 시전이 불가능했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과도한 힘 (E): 금고부수기를 차징하는 동안 과도한 힘을 시전하지 못합니다.
자크
•불편을 겪었던 부쉬속 투명도가 더욱 증가되어 이제는 구분이 가능해졌습니다.
제드
•살아있는 그림자 (W): 쿨다운이 22/20.5/19/17.5/16초에서 18/17/16/15/14 로 변경되었습니다.
•그림자 베기 (E): 더이상 미니언과 몬스터에게서 쿨감소 효과를 받지 않으며, 챔피언에게 명중시 살아있는 그림자의 쿨이 2초 감소합니다.
2. 아이템
•불굴의 영약 가격이 250골드에서 350골드로 상승하였습니다.
•한번에 소유가능한 체력 물약의 개수가 5개로 제한되었습니다.
•한번에 소유가능한 마나 물약의 개수가 5개로 제한되었습니다.
•아이오니아의 신발 가격이 700골드에서 650골드로 감소되었습니다. (총 골드 1,050골드에서 1,000골드로 감소)
•티아맷(근접)의 조합비용이 665골드에서 265골드로 감소되었습니다. (총 골드 2,300골드에서 1,900골드로 감소) 공격력이 50에서 40으로 감소합니다.
•굶주린 히드라의 조합비용이 200골드에서 600골드로 상승되었습니다.
•이제 신발을 1개만 소유할 수 있습니다.
3. 칼바람 나락
•칼바람 나락이 튜토리얼과 커스텀게임에 존재하는 증명의 전장을 대체해서 들어갑니다.
•5레벨부터 5v5 올렌덤 ARAM큐가 활성화 됩니다. (커스텀이 아닌 게임시작에서)
•플레이어는 픽백창에서 200 Reroll Point로 다른 챔피언을 선택할수 있으며, 기본적으로 모든 플레이어들에게 200 Reroll Point가 주어집니다.
•추가 Reroll Point는 칼바람 나락 게임 내에서 얻으실 수 있으며, Reroll Point의 획득량은 소유하고있는 챔피언의 갯수게 비례하여 얻어집니다. 플레이어의 프로필에서 Reroll Point를 확인가능합니다.
4. 게임 인터페이스
•스마트핑의 아이콘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제 아이템샵의 사이즈를 조절가능합니다. 기본사이즈는 모니터의 화면 해상도에 의해 결정됩니다.
5. 리그
•게임 후 화면에서 리그 포인트가 바로 업데이트 되어 보이지 않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리그마다 해당 리그의 챔피언의 모양이 보여집니다.
•LP획득량이 100LP에 가까워질수록 조금 더 매끄러워 집니다.
•승급전에서 닷지할 경우 무조건 1패로 기록됩니다.
6. 기타
•내셔 남작과 드래곤의 데미지를 감소시키던 효과가 이젠 적용되지 않습니다.
•내셔남작, 드래곤, 썩은 아귀 처치 메세지가 조금 더 굵게 표시됩니다.
•뒤틀린숲 제단점령 메세지가 조금 더 굵게 표시됩니다.
•아이템의 스텍이나 갯수가 버프란에서 이제는 아이템창으로 옮겨집니다.
•기본 튜토리얼에서 마스터이 대신 트런들이 출현합니다.
•스펠 실드가 이제는 여러 피해에도 하나만 막습니다.
•커스텀 게임에 블라인드 올랜덤픽 모드가 추가됩니다. 올랜덤모드와 비슷하지만 게임시작 전까지 상대편이 무슨 챔피언이 픽되었는지 알 수 없습니다.
펌 - 롤인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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