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지영에 관한 폭로글...ㅋㅋ(nate.com 펌)
샵에서 여성멤버 2분인 이지혜 누나와 서지영 씨.
이 분은 결성초기에는 사이가 많이 좋았죠.
하지만 샵 1집 활동을 하기 위해 보컬을 뽑을때.
서지영이 씨가 되지 않고 이지혜 누나가 보컬에 됬죠.사실상.가창력 실력은
지혜 누나가 좋아요.그 이유는 지혜 누나는 치열한 오디션을 봐서 합격한
실력파입니다.반면에 서지영 씨는 빽으로 됬죠.그래서 기획사에서나.관계자분들이 함부로 못대합니다.참고로 서지영 씨의 할아버지가 장관이시고요.아버지가 첩의 자식이지만.교수입니다.
어머니도 대학교 교수라고 언젠가 언론에 서지영 씨가 말했지만.거짓말로 판명됬습니다.그냥 강사랍니다.대학교 이곳저곳?다닌다는 그런 직업.
일단 샵 이야기에 본격적으로 들어갑니다.
결국 이지혜 에게 보컬을 빼앗긴 서지영은 분해합니다.그리고 이지혜 누나를 괴롭힙니다.이때는 그냥 어영부영 지나갔죠.
그러다가 샵 2집때 새 여성 멤버 소리 누나가 영입됩니다.그런데 소리 누나가 샵 소속사인 월드뮤직 기획사의 대표분한테 3집때는 샵에서 서지영을 빼자고
했죠.이 말을 들은 대표자는 서지영 에게 일러 받쳤죠.서지영은 그래서 일단 이지혜 누나 롭히기는 뒷전으로 미루고 소리 누나를 괴롭힙니다.결국 서지영 씨의 빽과 괴롭힘으로 소리 누나는 탈퇴했습니다.아니 더 솔직히 못해서 쫒겨놨어요.
이제 샵 3집 잘됬어 라는 곡으로 인기가 엄청 많아졌어요.이제 서지영 씨는 이지혜를 본격적으로 괴롭힙니다.그리고 기획사 대표자한테도 말을 했죠.이번 3집에 이지혜를 짜르고 새 멤버 영입하자고.하지만 기획사 측에서는 이번만큼은 호락호락하게 받아들이지 않았어요.이유는 이제 샵에서 이지혜 누나도 인기가 굉장히 많아졌기 때문에 아주 중요한 스타가 되있기 때문이죠.기획사 소속사람들은 이지혜 누나와 서지영 씨를 최대한 화해 시킬려고 했죠.하지만 뜻대로 쉽게 풀리지는 않았어요.서지영 씨는 샵 활동할때.,한번은 대학교 축제에 초청되서 공연을 하셨어요.그런데 공인으로써 막나갔죠.막 짜증을 내고 욕을 퍼붓고.
이걸 지켜본 대학교 회장분이 인터넷에 글을 올려 조금 난리가 났었죠.일단 3집도 대충 나갔어요.
4집때 스위티라는 곡으로 활동을 했어요.이때 서지영 씨는 더욱더 심해집니다.또한 같은 멤버 남자인 크리스 씨도 동참을 해서 이지혜 누나를 심각하게 왕따시킵니다.또 다른 멤버 장석형 형은 이를 계속 말렸습니다.
일단 서지영 씨는 이지혜를 심하게 볶았습니다.한번은 지혜 누나가 입고 나갈 치마옷을 가위로 아주 짫게 잘랐어요.그래서 지혜 누나가 막 울면서 이걸 어떡해 입고 무대에 나가냐고 하니깐 서지영 씨가 그랬죠.야 이연아 이런것도 못 입고나가면서 무슨 연예인을 하냐?아주 버릇없이 굴었죠.지혜 누나가 나이 더 많은 언니인데도 불구하고.ㅡㅡ그리고 두번째로는 이지혜 누나가 방송국에 늦게 왔어요.그런데 서지영 씨는 그런 지혜 누나 얼굴을 때리고 머리잡은다음에 흔들었어요.지혜 누나가 쓰러졌죠.쓰러진 지혜 누나에게 서지영 씨는 침을 뱉았죠.
정말 인간으로써 정말 도저희 이해할수 없다는.그리고 샵 스위티 뮤직비디오에서는 멤버 크리스 씨가 서지영 팔을 심하게 꼬집는 장면이 나와요.ㅡㅡ이지혜 누나가 막 꺄악~소리지르죠.ㅡㅡ이거 서지영이 시킨거죠.괴롭히라고.ㅡㅡ그런데 이 뮤직비디오 감독님은 수정안했죠.이유는 샵이 사이가 좋은것같아서죠.
하긴 크리스나,서지영이 얼마나 방송에서이 지혜 누나와 친한척하고 다정다감한 척 했나요?정말 문제죠.그리고 Kiss me후속곡 뮤직비디오에서는 장석현 형이 코를 파는 그 장면이 찍혔어요.이걸 서지영하고 크리스가 셀프 카메라로 찍었답니다.그런데 서지영 이 인간이 이걸 이용해서 협박을 했죠.앞으로 이지혜 감싸면 이것보다 더 심하게 보복한다고 했죠.결국 멤버 장석현 형까지 이지혜누나의 편이 될수가 없었죠.
마지막으로 큰 사건으로 일이 커진 5집.
5집때 녹음실에서 눈물을 이지혜 누나가 녹음하고 있었어요.그런데 그 앞에서
서지영 씨가 다 들리게 콧노래에 맞춰서 이지혜 누나는 욕을 했죠.순간 화가나서 처음으로 이지헤 누나가 서지영 씨의 얼굴을 때리죠.어이없어 하는 서지영이 욕을 하면서 이에 반발하며 이지혜 누나와 머리잡고 흔들죠.이걸 본 매니져 분과 코디 누나2분이 오셔서 말려서 사건이 종결되는듯 싶더니.또 얼마 안있어서는 엘리베이터에서 서지영이 그랬죠.콧노래를 부르면서 이지혜 이상연 등등 인간으로써 담지 못할 욕을 해댔죠.당시 기자회견을 열었을 때 이 이야기를 언급했는데요.분명 이 자리에 있었던 매니져 분과 코디 2분은 서지영이 욕하는거 못들었다고 했죠.그러나 서지영이 기자회견에서 하도 지 유리한쪽만 말하고 매니져 까지 이용해서 말을 하니.순간 화가난 매니져 분이 사실대로 말했죠.서지영이 맞을 짓을 했다라고.ㅡㅡ그리고 별 이야기를 다했죠.순간 기자회견에서 당황한 서지영은 잠시 바깥에 나가서 다른 매니져 분과 뭐라고 하더니 다시 들어오더군요.ㅡㅡ이 TV로 보신분들 서지영이 거짓말 친거 알고 거의 다 이지혜 씨 편으로 갔어요.이 사건전에만 해도 거의 80%가 이지혜 누나가 잘못했다고 했는데.ㅡㅡ하여간 이런 일들이 있었죠.
그리고 또 있어요.방송국에서 일하는 아줌마께서 계셔요.방송국에 서지영 씨가 아이스크림을 먹으면서 들어가는데 그 쓰레기를 그 바닥에 던졌죠.화가난 아줌마가 와서는 왜 여기다 버리랴니깐 이랬다죠.어짜피 아줌마가 치울꺼잖아요.
하고 당연한 듯이 했죠.그리고 이런말도 했죠.하여간 '서민층에 사는 사람들은 다 저따구나봐'하고 말을 하고 갔죠.이말듣고 아줌마께서 굉장히 화가 나셨죠.
그리고 최대에 중점.ㅡㅡ이런 글이 너무 뒤죽박죽 됬지만요.대충 이해는 하실꺼예요.ㅡㅡ이 많은 글을 읽기 쉽게 이해하기 쉽게 다시 수정할려면 제가 너무 번거로운거 하니 이해바람.
다시 본론으로....
또 그러다가 서지영 씨와 이지혜 누나가 이번에는 엄청 최고도로 싸웁니다.
물론 서지영 씨의 잘못이지요.막 서지영은 이일로 입원까지 했다고 본인이
말하죠.뭐 거기다가 정신적 충격을 먹었다면서 기자회견에서 말했죠.그리고
분명 이지혜 누나는 화가나서 1대를 때렸는데.서지영은 0.7초사이정도에.
최소 7~8대를 맞았다는 거짓말을 쳤죠.하여간 우기기는..
그리고 이때 샵의 여성멤버 이지혜 & 서지영 불화로 별별 소리 다있었어요.
샵이 해체한다.샵 팬클럽에서는 막 욕이 도배되었어요.무슨 서지영 잘못이다
이지혜 잘못이다.등등.ㅡㅡ저도 참고로 이때 중3때의 나이로 동참함.;;물론
전 지혜 누나 편이였음..
그런데 여기서 어이없는 한 분이 껴들었어요.바로 서지영 씨 남자친구인 류시원.류시원 씨 이분 아주 대단하죠.95년도에 차사고로 사람 저세상 가게 하고.
그리고도 버젓히 티비에 나오는거 보면.ㅡㅡ이분도 빽이 만만치 않답니다.참고로 제 개인적인 감정을 실켇씁니다.제가 당시 중1때인 2000년도에요.,저희 지역에 강변가요제가 열렸어요.그래서 제가 갔죠.mc로 황인영 누나와,류시원 씨가 나왔는데.다 끝나고 제가 달려가서 류시원 형보고 형 싸인해 주세요~라고 하니 날씨가 더워서 그런가?아무튼 얼굴을 심각하게 헝크리트면서 아~짜증나 이말을 하고 급히 갔어요.ㅡㅡ공인이 이래도 되는지.ㅡㅡ
하여간 류시원이 서지영 남친이라고 샵 팬클럽에 와서 이런글을 남겼죠.30대의
나이이면서 정말 유치하죠.ㅡㅡ남긴길:이지혜 이욘아 너가 우리미스코리아감 서지영 언니가 이뻐서 일부로 괴롭히지?아주 웃기죠.,ㅡㅡ여자로 변장하고 더군다나 100% 류시원인걸 장담하는것은요.류시원이 이때 자신의 팬카페에 가입해서 글을 남겨요.자신이 대화명만 바꾸고 여자처럼 유장했어요.사용자 정보보면 전부 류시원 정보.ㅡㅡ아주 똑같았음.이거 보고 한 분은 막 켑처해서 인터넷에 돌아다니게 만들고 기사로도 잠시 났죠.류시원이 유장한거.ㅡㅡ하여간 연예인들도 다 평범한 사람입니다.아주 문제임.
그리고 서지영 엄마말입니다.이 분도 서지영하고 아주 판박이입니다.모녀지간 아니랄까봐.ㅡㅡ모르면 좀 가만이라도 있지 괜히 개입해서 왜 저러는지.서지영 엄마는 이지혜가 서지영을 때렸고.서지영이 방송펑크 냈다는 소리 듣고 서지영 엄마가 달려와서는 길에 가고 있는 이지혜 누나에게 야 이연아.불러서는 막 잡고 얼굴을 심하게 때리곤 야 이연아.니 같은 연인 방송나올자격 없어.ㅡㅡ라고 했죠.아주 유명하죠.이때 팬들도 보시고 몇몇 가수 분들도 봤어요.ㅡㅡ얼굴 맞고 이지혜 누나는 죄송합니다.라는걸 반복하면서 우셨어요.
또 참고로.ㅡㅡ서지영 씨 안티팬 70여명 정도 분이 각각 지역에서 모여 서지영 씨 엄마가 일하시는 대학교 가서 아주 수업도 못하게 난리를 폈죠.막 그분을 욕하고 막 음식을 서지영 엄마에게 던지고 난리났죠.ㅡㅡ쩌업.
이게 대표적입니다.ㅡㅡ아주 긴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신-
그리고 서지영 씨 팬들이나 서지영 씨 관계자분들 제 글에 태클걸지마세요.
그리고 제가 이런 글을 올렸다고 해서 서지영의 이미지나 상한다고 보지도
않아요.왜냐고요?이미 서지영 씨는 이미지 상할대로 상했어요.그리고 서지영
씨는 이런사실성 글들이 계속 올라와야.그나마 반성할 기미라도 보이죠.서지영
이 분은 어케 본인 잘못으로 샵이 해체하고 난리났는데 샵 해체하고 어케 그렇게 친구들하고 떳떳하게 길거리 다니는지.ㅡㅡ그 연은 반성할 기미조차 없죠.
그리고 이 글 접하는 서지영 관계자분들.정말 고생많겠네요.서지영 이 인간의 성질때문에.정말 고생많으시겠어요.수고하세요.아참! 그리고요 이글을 접한 팬분들이나 네티즌 분들 제게 태클 걸지마세요.분명히 태클거는 분들은 서지영 씨의 관계자분들 일껍니다.뻔하죠.서지영의 실체를 아는데 누가 응원할까요?
그리고 이번 드라마 미안한다 사랑한다로 컴백하잖아요.이거 분명 망할꺼예요.ㅡㅡ흑흑 임수정누나.소지섭 형 내가 정말 좋아하는데 서지영 저 분 하나 때문에 이게 뭡니까?연기실력도 검증되지 않는 인간을 캐스팅 해서 그것도 주인공으로.ㅡㅡ하긴 원래 이 세상이 다 돈으로 되잖아요.ㅡㅡ제 생각이지만 이번에도 서지영 씨가 뇌물줬겠죠.뭐 한두번 인가요?또 아님,작가가 안티분들을 이용해서 시청률 올릴려는 수작일지.ㅡㅡ원래 연예계가 다 그렇죠.뭐
[상기 내용은 KBS 시청자 게시판의 내용을 그대로 가져왓습니다.]
<서지영 가수 데뷔 전 모델활동 당시의 사진>
<출처: 동아일보 사건기사>
탤런트 류시원/행인 치어 역살
발행일: 1995-02-07 기고자: 프린트 기사목록
서울강남경찰서는 승용차를 몰고가다 행인을 치어 숨지게 한 인기탤런트유시원씨(24)를 6일 교통사고처리 특례법 위반혐의로 입건, 조사중이다.
경찰에 따르면 유씨는 지난 4일 0시10분경 서울강남구신사동지하철 신사역앞길에서 르망승용차를 몰고가다 택시를 잡으려고 차도에 나와있던 장준성씨(49·경기 성남시 수정구 산성동)를 치어 다음날 밤숨지게 한 혐의다.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