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 게시판 |
베스트 |
|
유머 |
|
이야기 |
|
이슈 |
|
생활 |
|
취미 |
|
학술 |
|
방송연예 |
|
방송프로그램 |
|
디지털 |
|
스포츠 |
|
야구팀 |
|
게임1 |
|
게임2 |
|
기타 |
|
운영 |
|
임시게시판 |
|
중소기업에 사무보조로 취업했는데요,
이제 취직한지 6일 되었어요.
주로 사장님하고 저 둘이 있는데 사장님은 주로 현장에 나가셔서 사무실에 자주 없으시데요.
4일동안 인수인계 받았는데 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겠어요...ㅠㅠ...
그래서 업무 진행이 안되요...ㅠㅠ....뭐가 뭔지 한개도 모르겠어요....
사장님은 쉽다고 원래 다 처음에는 몰랐다고 똑같다고 하는데
저는 진짜 제가 밥만 먹는 돼지처럼 느껴져요......
콜센터에 주 5일 많이 올라오던데 콜센터에 취직해 볼까요?
계속 구인사이트 뒤져보는데 솔직히 콜센터 3년 다니는게 사무보조 3년 경력보단 나은거 같아요...
걱정이 많이 되네요 잘 적응할지 ㅠ_ㅠ...계속 다녀야 할까요?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