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2일경에 도합 18만원을 지인에게 3~4일후 받는 빌려주었습니다.
그런데 약속날짜가 되자 자기도 지금 돈이 묶여있어서 언제까지 꼭 주겠다 이런식으로 차일피일 미루고, 약속날짜가 되면 꼭 며칠동안 연락이 두절되었었습니다.
10월 12일경 제가 참다참다못해 그 사람이 있는 단톡방에 카톡 보고 있는거 다 아니 나하고 이야기를 끝내자 라고 말을 꺼내니 단톡방에서 나가더니 카톡을 탈퇴해버렸습니다.
그리고 새로 계정을 팠길래 개인톡으로 왜 약속했던 10월 7일에 연락이 안되었나 그리고 왜 단톡방에 말을 꺼내자마자 탈퇴를 했나 등을 따지니 타이밍이 안좋았던것이다. 그동안 휴대폰이 고장나 있었다 라고 하길래 그래서 돈은 언제 주냐 빨리 입금해달라 라고 하니 이제 돈 받으러간다고 하길래
장난하나 7일까지 연락주고 입금해주기로 하지 않았냐고 하니 제 말투가 기분 나쁘다고 잠수 타는게 뭔지 보여주겠다라고 하더니 제 휴대폰 번호를 스팸 번호라도 걸어놨는지 신호도 안가고 카톡도 전혀 보고 있지않은 상황입니다.
저에게는 그 사람의 폰 번호와 탈퇴한 계정과 나눈 대화내역, 계좌번호, 새로 판 계정과의 대화내역이 있는 상황입니다.
네달동안 차일피일하더니 저따구로 굴어서 어떻게 빅엿을 먹여주고 싶습니다. 돈도 돌려받고 좀 엿멕일 방법이 없을까요?
기간은 몇년이 걸려도 상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