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자취의요정입니다.
리얼걸프로젝트를 덕질하며 살고 있죠.
자취인이 사실 코스트코 갈 일이 별로 없지만. 가끔 손님이 온다고 하면 나름 꿀템들이 있어서 종종 갑니다.
엄마찡과 누나찡이 오면 코스트코에서 득템하고 가시기도 해요.
오늘은 아는 동생이 군대를 전역 했다고 해서 특별히 왔습니다. 가는김에 먹어보고 좋았던 상품들을 좀 찍어봤어요!
초밥류! 연어초밥 케이퍼와 크림소스도 함께!
양념 회덮밥도 좋습니다. 다만 가격이 ㅎㄷㄷ
보고 있으면 먹고 싶은 연어로 가득찬 김초밥 원래 성개나 연어알 김초밥도 있는데 오늘은 없네요.
사실 일전에 여기서 초밥 사먹어봤는데 그렇게 기억에 안남는걸로 봐서 딱히 맛이 없었던게 아닌가 싶습니다.
초밥은 별로 였는데 회는 정말 맛있었어요 가격도 적당하고 싱싱하고!
오늘은 콤보지만 개인적으로 광어회가 더 저렴하고 혜자합니다. 광어회 드세요 두번드세요!
촉촉한 계육 다만 외국산입니다. 그래서 유난히 큰것 같아요
인디언 치킨 커리!! 제가 카레를 좋아합니다. 치킨이 큼지막하게 들어가서 식감이 좋아요. 이거 하나 사면 당일 하루 종일 카레만 -_- 먹어요
샐러드랑 연어롤 은 약간 빵 식감이 약간 뻑뻑했구요. 샐러드는 좋은데 가격이 ㅎㄷㄷ
판자넬라 샐러드는 피하세요 맛없어요.
치즈 케이크도 추천합니다. 혜자한 양과 맛!
누구 생일이라면 티라미수도 추천해요!
머핀은 그냥 평범한 머핀맛인데 가성비가 좋습니다. 초코가 너무 달아서 블루베리 머핀이 더 맛있어요.
양이 많아서 혼자 먹기 부담스러울땐 소분해서 랩핑하고 얼려서 보관합니다.
그래도 나름 오래 보관 할 수 있습니다.
이건 사실 제가 안먹어봤는데 예뻐서 올렸어요 드셔보신분 계시면 ! 후기좀 남겨주세요! 맛있으면 사먹으려구요.
크림이 버터 크림이나 생크림이 아니고 크림치즈 라고 쓰여 있어서 맛있을것 같습니다.
인터넷에 한동안 이슈 되었던 바닐라 슈입니다. 안에 크림은 많이 달지는 않아요 적당하게 단맛인데 겉에 소보루같은 부분이 같이 달아서 좀 맛이 달아요.
저희 누나는 코스트코 올때마다 구매! 또는 집으로 소환할때마다 사오라도 시킵니다. 추천상품입니다.
레겐부르거 입니다. 전자레인지 살짝 돌려서 구워 먹으면 육즙이 살아있는 소세지에서 독일을 느끼실 수 있죠!
에쎈 뽀득이라고 있잖아요? 사실 그거 이름 에쎈 뽑 정도로 바꾸고 레겐부르거에 뽀득이라는 칭보 줘야 될거 같은 식감이에요.
아무생각 없이 먹었는데 생각 보다 너무 맛있었어요! 곤드레 나물밥 추천
많이 구입해 먹는 아이스크림입니다. 냉동이라 자리만 있다면 보관하기도 용의하구요. 두개로 나뉘어 있어서 좋습니다.
버터 필요할때 이거 구매해서 사용해요! 역시 버터는 가염버터 스테이크 구울때 코팅할때나 빵을 만들때 루를 볶을때 여러가지 이유로 사용합니다.
냉동해 놓고 한팩씩 꺼내놓고 써요!
위에는 피자 아래는 베이크 입니다.
피자는 가격은 저렴해요. 한조각 2500원인데 일반 피자 2조각 또는 그 이상 수준입니다. 토핑이나 치즈도 풍부한데 피자 맛이 좀 짜요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양은 혜자한테 맛은 딱히
베이크는 불고기 베이크를 추천하구요!
안에 불고기랑 치즈가 잘 녹아있어서 짭짤하고 맛있어요! 가격은 3700원입니다. 하나 먹으면 나름 배불러요!
품질이 괜춘한 회! 다시 말하지만 광어만 있는걸 더 추천합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쫄깃해요!
연어를 뙇!
코스트코는 자취생이 혼자 쓰기엔 년회비나 대량 구매라는 점에서 딱히 득은 없는 것 같습니다.
가족이 다수 거나 친구들이 근처에 많으면 전략적으로 구매하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가시기 전에 꼭 꼬릿말 한번만 열어주세요!
감사합니다.
그럼 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