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돼지고기랑 계란을 정말 좋아해요... 특히 돼지고기는 이전에 알러지 반응이 가끔 왔어요 1년전, 2년전 정도에 한번씩이요. 간지럽다가 말았으니까 그냥 먹어도 되나보다 싶었지요.... 하지만 제가 너무 생각이 없었던 거예요... 수요일 저녁에 돈코츠라멘을 먹고는 숨이 가빠져 항히스타민제를 먹고도 낫지않았어요. 혹시나 해서 찾아보니 호흡곤란이 오면 당장 응급실로 가라더군요.. 그때 안 갔더라면 전 이렇게 글도 못썼을 거예요ㅠㅠㅠㅠㅠㅠ 가쁜 숨에 쇼크주사를 맞구 목요일 6시에 다시 집에 왔어요. 그날 늦은 점심으로 계란을 넣은 비빔밥을 먹고 또 쇼크가... 계란도 안 되는건 그때 처음 알았어요.. 생각해보니 돈코츠라멘 위에도 반숙계란이... 이번엔 쇼크주사도 3번이나 맞고 6시간은 지난 후에야 정상적인 호흡을 하게 되었어요. 중간에 호흡이 너무 가빠서 손가락도 쪼그라들더라구요.. 너무너무 무서웠어요... 숨쉬는 것 자체가 힘이 들었어요... 금요일 아침... 나아져서 다시 집에 왔는데 물만 마셨는데도 숨이 가빠져 다시 응급실... 밤이 되니까 그나마 나아졌고, 숨쉬는 걸 도와주는 알러지약 링겔도 멈췄어요. 토요일인 오늘 오전 1시쯤 흰죽 먹구... 근처 피부과에서 알러지 검사를 하고왔어요. 결과 나오기 까지는 좀 걸리더라구요. 응급실에 며칠동안 누워있었더니 체한게 아직도 내려가지를 않네요... 점차 나아지고는 있어요.!!!
이걸 요리게에 쓴 이유는 여러분 알러지 반응 있었던 음식은 웬만하면 피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서... 권유해드리고싶어서예요... 돼지고기 계란 진짜 좋아해도 살려면 어떻게 방법이 없더라구요... 검사결과 나오면 이제 확실해지겠지요... 면역력도 키우구 운동도 열심히 해야겠어요.
폰으로 쓰면서 조금 알아보기 힘드실테지만!!!!!
저번엔 알러지 생겼는데 요즘은 먹어도 괜찮던데? 라는게 위험하다는걸 알게되었어요... 그리구 숨이 가빠지시면 꼭 가까운 응급실에 바로 가세요!!!!! 기도가 막히면 뇌손상이 올 수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