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미국 쇠고기
그래.. 노씨아저씨가 "니들 역먹어봐라" 그래서 미루었다고 치자. 그리고 그게 욕먹을꺼리였는지 몰랐다고 치자. 그래서 니들이 넘겨 받아서 니네들 멋대로 처리했다고 치자.
그럼 누구 잘못이냐??? 넘겨 준놈??? 아니면 뭔지도 모르고 넘겨 받은넘???
졸라 풀어 얘기하면 이런거다.
여기는 대형 마트야. 예전에 팔던 쇠고기가 있어. 근데 그게 문제가 좀 있어서 더이상 안들여 놓았던거야. 그래서 매장 매니저가 졸라게 고민했어~ 왜냐면 가끔 찾는 고객도 있지만 가격이 싸거덩... 그리고 그 쇠고기 판매하는 회사는 졸라 큰 다식품업체야 문제된 쇠고기 잘만 들여다 놓으면 다른 물건들도 싸게 줄수도 있고 좋아... 근데 아직 그 쇠고기가 안전한지 안한지 잘 모르거덩...
그래서 고민 고민하다 보니까 딴대로 인사가 났어 얼싸구니 좋다하고 후임 매니저한테 "이런 이런일이 있었는데 이런 문제가 있고 그래서 @_)*@_%(ㄲ_" 설명은 다해주고 떠밀었다고 해~
근데 이 새 매니저가 그쪽 판매회사한테 잘보일라구 전매니저가 말해준거 다 까묵고 싸인해 버렸어... (그 사장이 자기 차 운전하게 해준다고 했거덩)
문제는 이제 그 쇠고기에 문제가 있던 없던 무족건 매장에 진열해야하는 것과 재고 처리나 그런것도 다 마트에서 알아서 해야할 실정이야...
그럼... -_-a 사장(국민)이 볼때 어떤놈이 죽일넘이고 짤라 버려야 할 놈이냐???? 니들이 볼땐...
2. 대통령 기록물
이것도 그래.. 쓰벌넘들아... 이거 대통령 기록 관리법인가 뭔가 누가 만들었냐???? 니들이?? 니들 대가리에서 이런거 안나오자나.. 로그인 하는데 10일 걸린놈들이...
노씨 아저씨가 졸라 개념 가지고 만든거야. 그러니까 -_-;;; 니들이 법규 만든게 아니자나. 노씨 아자씨가 만든거자나. 근데 노씨 아자씨가 만들었는데 노씨아자씨가 법규를 몰라서 어겼다는게 말이 되는소리냐?
뭐 여하튼...
사실 법정까지 가도 상관없다드라 법적 해석해 보면... 그냥 노씨 아자씨가 드럽고 치사해서 그냥 돌려준다고 했나 본데...
사실 그거 법 안맹글었으면 노씨 아자씨가 지금 이지랄 안해도 되는거야. 그런데 만들어 놨어. 근데 니들은 남에 일기장을 보게 해달라고 법규 만든다며?? 니같으면 니 일기장 딴놈한테 보여주겠냐???
아마 니들 정권 끝나면 "남의 기록물을 보는건 위법이다" 그러면서 지랄 떨 넘들이? 하긴 뭘 남기기냐 하것냐? 뒷구녕 졸라 헐은것들이???
대통령 기록물은 일종의 일기야 일기... 그걸 보고 안보고는 기록한 당사자만의 권한이고.. 미틴것들아..
3. 독도
니들 대가리 2MB가 일본가서 뭔 개소리를 하고 왔는지 모르것다만.... 강하게 나갈필요 없대자나 니들 대가리가...
이틀전에는 강하게 해야한다고 그러드만 뭔 꾸린똥팬티 떨궈논 놈마냥 갑자기 또 말 바꾸드라? 아~ 이제 뭐 익숙해서 괜찮어. 개가 "멍멍" 거리지 "냐옹~" 그럴리는 없으니까. 예가 그렇다는거야 예가... 알지?
"예" 영어로 "Example" 응?? ㅇㅋ??? 2MB가 개라는게 아니야. 개는 주인한테 꼬리치거든... 그러니 절대로 개는 아니야~ 알았지??? 소송 걸고 싶으면 걸어 쓰벌 법정에서 명확하게 피고증언 해줄테니까 "개는 절대로 주인한테 이빨 들어내고 짖지 않습니다. 꼬리 칩니다. 그러므로 2MB는 개가 아닙니다" 라고 말이야.
아~ 그리고 하나더.. 개는.... -_-a 도둑넘이 들어오면 집도 지켜 준다~ 몰랐지???
여하튼말이야... 몇일만에 말이 바뀌었어 그러니까 요미우리 신문인가 뭔가에서 니들이 뭔소리 했다고 한뒤에 말이 바뀌었다는 말이야...
그럼 어떻게 이해해 줄까?? "그런소리 한적 없는데 쪽빠리 넘들이 오버했다" 라고 이해해줄까?? 아니면 "뭔소리는 하긴 했구나" 라고 이해해 줄까??? 니들같으면 뭐라고 이해하것냐???
솔직히 말해봐 괜찮어... 니들이 생각해도 니들 대가리.. 졸라 한심하지??? 요즘은 대가리 주변에 있는 벼룩들한테 "혼날 각오하세요" 소리 하드라??? 허긴.. 총선때 민주얘들은 열심히 "노무현! 노무현! 노무현!" 해대는데 니들은 "2MB"이름 열심히 빼느라 고생하드라... 총선이 일년 아니 한달만 늦게 했어도 큰일날뻔했지? 니들 재수는 졸라 좋다.
독도 문제 만큼은 명확해야 하는거야. 빙신들아... 일개 섬 문제가 아니잖아. 노씨 아자씨가 연설한거 인터넷에 널렸다. 한번 봐봐.. 응???
그러니까 2MB가 쪽빠리 소리 듣는거야. 잡것들아...
아.. 그냥 3가지만 지껄였는데.. 부탁이다.
싫으면 싫다고 해라. 내가 봤을땐... 니들 2MB 꼬랑지 붙어 있다간 니들 진짜로 이번엔 디질꺼 같거덩?
그냥.. 니들 손으로 내려라. 그럼.. 니들 "딴나라"당에서 쪼끔~ 발전한 "한나라당" 될수 있을꺼야.
으그...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