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에서 말했다싶이 이거 글입니다.
*욕이 많이 들어갔으니, 읽기 싫으시면 안 읽으셔도 상관없습니다.
*여기가 제일 19금 자료올리는 찌질이가 많은 관계로 글을 올리게 된 점 이해 부탁드립니다.
뭐, 게시판 구별 못하고 19금 자료 마음대로 나대며 올리는 것으로 보아 나보다 정신연령 낮다고 생각해서 반말 한번 갈긴다.
내 반말 죵니 듣기 역겹다 하시면 베스트 가고싶어 19금 올리는 유치한 짓거리 하지 말든가.
내가 오프라인으로 이렇게 글쓰지만, 로그인하면 파워유저거든?
이렇게 익명성으로 글쓰는 이유는 내가 로그인해서 "파워유저라서 이렇게 글쓴다" 하믄-_-
19금 올리는 우리나라 일꾼 초딩님들께서 뭐라고 나설쳐 대실 것 같냐?
지가 올린 자료 하나 지워지면 "분명히 XX가 지웠을거다!" 하면서-_- 악플다는게 눈에 선하지?
그래-_- 나도 인간이라서 욕 듣는거 무지 기분나쁘고 가녀린 가슴에 피멍 들기 싫어서 하나의 방어책으로 이렇게 로그아웃했다.
아무튼, 내가 로그아웃해서 글쓰는건 이정도로 설명했음 됬다고 생각하고 본론으로 들어가지.
어이. 19금 살래 살래 올리는 초딩들아.
니들 자료 지워질때마다 "오냐- 한번해보자" 식으로 또 올리고 또 올리고 하던데 말이다.
그거 죵니 웃겨-_-
나도 그렇게 싸움거는거 "오. 도전이냐?" 하면서 올리면 지우고 올리면 지우고 그렇게 유-_-치하게 맞장구 쳐줬다.
근데, 내한테 한번도 이긴 놈들 없디.
내 말고 다른 파유분들이 지워서 그럴수도 있겠지만 말이다.
(제왕인가 쌈국지인가 하는 초딩새끼. 예전에 유머글게시판에 도배했을 때 지우지 못한건 메모글 오류나서 그랬던거다.
물론, 오유분 중 한분이 파유 아이디를 빌려 에러 제거하고 다 지웠다고 들었다.)
그러니깐, 19금 자료 삭제하는건 거의 파유가 한다고 볼 수 있는거다.
괜히 운영자님 욕되게 "운영자! 이것도 한번 지워봐라!" 하면서 글 올리지마라
파유들 유치하다고 죵니 비웃는다-_-
그 뿐이가 일부러 에러나게해서 메모글 아래부터 안나오게 하는거 해놓는 초딩들도 있는데
그거 지우는 방법 다- 있으니깐 괜한 반항 하지마라.
꼴값이거든.
운영자님과 파유 한 분 (내가 알기론 한 분이다)만이 베스트 유머를 지울 수 있고,
날 포함한 다른 파유들은 베스트유머에 손 못댄다.
그러니, 베스트를 제외한 나머지 게시판의 19금게시물은 파유가 거의 지운다고 생각하면 될 것이다.
..그러니깐 아무것도 모르는 초딩색히들 괜히 운영자님 욕하지마라.
(그렇다고 파유 욕하라는 말은 아니다. 또 오해하면서 읽는 초딩들 있을 것 같네.)
그리고, 한가지 덧붙이자면 "19금 축에도 안드는데 왜 지워!" 하면서-_- 발악하는 인간도 있던데
내가 예-전에 운영자님께 여쭤봤지.
"19금 자료 지우는 정도가 어느정도인가요?"
그때 운영자님 대답이 뭐였는 줄 아냐?
"그건 파워유저님들의 의견에 맡기겠습니다" 였다.
나는 비키니 왠만하면 눈감아준다. (삭제 하고픈 충동 죵니 들지만 말이다.)
진짜 무슨 야사, 야망 이런 것만 지우고 다닌다. (광고글도 그렇고 말이지)
아. 광고글 하니깐 생각나는군.
파유들이 만들어진 진짜 목적은 광고글 제압이였다.
효과가 있더군, 파유가 만들어진지 한달정도 되니 광고글이 거의 보기 힘들게 되었거든.
그런데, 광고걱정이 없어지니 우리 일거리 걱정해준 착한 초딩들이 19금 자료를 올려주더군.
처음에는 남자분들의 눈요기 삼아 올리는 것 같던데, 가면 갈수록 베스트 가고싶은 목적으로 올려지더라고.
(물론, 유머사이트라서 남자 눈요기꺼리로 올려지는건 잘못한거지만.)
그리고.. 그걸 보면서 "닥치고 다음 사진!" "탁탁탁"
...-_-
거리는 인간도 처음엔 웃고 넘겼는데 지금은 변태 소리밖에 안난다.
그렇게 반응해주는 인간이 있으니 초딩이 더 설쳐대고 나대면서 19금 자료를 올리는게 아니냐고.
그래. 여기서 19금 올려서 베스트 갔다고 치자.
그럼 어케 되는줄 아냐?
반대표 이빠시 받고 추천수는 저조하고 자유게시판에 지워달라는 건의 들어온다.
그래도 꼴에 베스트는 갔다고 "다음에는 더 적나라 한걸로!" 라고 지껄이는데.
내 앞에 있었다면 면상에다가 울트라 펀치 직격으로 꽂아줬을꺼다.
그러니깐 제발 게시판 구별 못하고 19금 자료 올리지 말라는 말이다!!
19금 자료는 파유분들이 다 지운다고 치자 (비키니는 삭제대상일지 아닐지 진짜 고민이다)
그런데.. 게시판 구별못하고 질문&글&냉무 올리는 사람들.
쳐때리뿌고싶다.
운영자님께서 광고글이랑 19금 자료, 도배 를 지우는 목적으로 만든 파워유저인데,
내용이 버젓이 있는 글을 지웠다면 죵니 낭패이지 않겠냐.
그렇다고 재밌는 자료인줄 들어갔는데 죤나 긴 글이고. (미안하다 이것도 글이라서)
제목은 재밌게 해서 가봤더니 뭔-_- 태그연습이고..
제목 이상해서 가봤더니 달랑 글 몇줄..
이거 지워야 할지 말하야 할지 죵니 고민이다.
마음같아서는 게시파 구별 못하는 초딩으로 간주하고 지워버리고싶지만,
운영자님이 복구하실 귀찮니즘과 파유 탈퇴될 것 같아서 지우지는 못하겠더라.
그렇다고 자게에 운영자님한테 건의를 드리고자 했더니, 요새 통 안보이시는군.
그래서 초딩들이 더 설쳐대는걸지도.
내가 하고 싶은 말은 말이다.
베스트가고싶은 목적으로 19금올리는 초딩새끼들 니들은 꼬추를 꼬매버리기 전에 그만두고
게시판 구별 못하는 찌질이 분들은 아예 올리지 못하게 손가락 뿌개 버리고 싶다.
..만약 진짜 긴급한 질문이있어 글을 올린다 하면, 원하는 답을 얻었다하면 지워줬음 좋겠다.
한사람의 오유인으로써, 게시판에 맞지않는 글 올라오면 기분 더럽다.
한사람의 파워유저로써, 19금 자료 올라와도 기분 더럽다.
19금자료를 추천해주는 사람이나, 리플에 맞장구 치는 사람들 꼬추를 두구차고싶은것도 사실이다.
애니보고 있는데 19금 자료 지우라는 오유인말에 느린 인터멧 붙잡고 오유 들어온 기분.
졸라 더러워서, 한번 갈겨 본 것이다.
욕 많이 들어가서 미안하다.
하지만 철없는 초딩들이나 찌질이들한테 꼭 하고싶은 말이라서 이렇게 글을 올리는것이니
이해부탁한다..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