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3일에 cu에서 48000원어치의 물건을 거래했습니다.
카드로 결제해서 통장에 기록이 남아있었고, 해당 점포에 부분 환불을 요청하고
영수증이 없다, 하지만 카드결제라 기록이 있다.
해당 날짜에 해당 금액을 검색해 뽑아달라고 했습니다.
그랬더니 오늘부터 점포 리뉴얼이라 기록에 없다네요?
그래서 30일 이내에 환불 요구 시 환불가능 하다고 써있지 않냐. 말을했더니
자기네 점포는 모르는 일이라네요.
그래서 아니 cu☆☆☆☆점 그대로 써있다. 그럼 내가 예전 점주 찾아가서 환불
요구 하라는 거냐. 했더니 알바라서 모른다며 점주 번호를 줬습니다.
밤이라 전화못받으시겠거니 해서 오후 2시에 전화를 했더니
두 번 다 신호음이 3번정도 울리니 그 쪽에서 끊더군요.
그래서 본사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었습니다.
고:그랬더니 점주랑 전화를 해라.
나:점주가 전화를 안받는다.
고:우리 본사에서 해결해 줄수는 없다.
나:그래서 그럼 소비자는 그냥 손해보라는 거네요?
했더니 상담사가 말이없더군요.
그래서 네 자알 알겠습니다.
하고 끊었습니다.
저도 cu다른 점포에서 일하는 지라 답답하네요.
열도 받고..
어떡해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