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작년 8월달에 휴대전화 대리점에서 전화가 와서 원래 쓰고 있던 아이폰 6플러스를 아이폰6s플러스로 바꾸면 구 단말기 할부금과 위약금을 면제해 주겠다고 하여 휴대전화를 바꿨습니다.
그런데 첫 달 고지서를 보니 위약금과 구 단말기 할부금이 청구가 되었더라구요. 그래서 대리점에 연락을 해서 시정조치를 해 달라고 요청하였는데 대리점에서 계속 미루고 처리를 안해줘서 결국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위약금과 그 단말기 할부금 두달치를 받았습니다.
그러다 제가 학교도 옮기고 결혼준비도 하고 하면서 해결됐겠거니 생각하고 신경을 안쓰고 있었는데 올해 1월달에 확인해보니 계속 청구가 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또 대리점 및 고객센터에 연락을 하였는데 계속 금방 처리 한다고 해놓구선 청구된 할부금도 안주고 처리도 안하고 지금까지 해결이 안된 상황입니다.
현재는 계속 대리점에 전화를 하는데 뭔가 의도적으로 안받더라구요. 고객센터에 연락을 해도 대리점에 연락을 하였으니 곧 연락이 가실꺼라는 말만 되풀이 하고 있습니다. 방금도 대리점 및 고객센터에 연락을 하였는데 또 같은 상황이 반복이 되어 진짜 화가 너무 많이 나서 이렇게 오유에 글을 올리고 있습니다.
오유님들!! 이 상황을 어떻게 햐결하면 좋을까요? 인실조옷을 하고 싶은데 많은 의견 부탁드리겠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