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 게시판 |
베스트 |
|
유머 |
|
이야기 |
|
이슈 |
|
생활 |
|
취미 |
|
학술 |
|
방송연예 |
|
방송프로그램 |
|
디지털 |
|
스포츠 |
|
야구팀 |
|
게임1 |
|
게임2 |
|
기타 |
|
운영 |
|
임시게시판 |
|
11년식 sm3 몰고 있는데 현재 2만 탔고 연비는 14나오고있습니다.
질문이 있는데
가령 rpm을 무리하게 높이지않고 2천을 전후로 유지한다고치면
1.예를들어 꾸준히 가는데 엑셀을 한속도를 유지하며 처음부터 끝까지 엑셀을 밟고 운전하는것
2.위와 속도는 비슷하지만 약간 엑셀을 더 밟았다가 발을 땐후 추진력으로 갓다가 다시 엑셀밟고 뗏다가 (무슨소리이신지 이해하실려나..)
둘다 무리하게 rpm안높이고 운전하면 어느게 더 연비가 효율적인가요
제 경험상 2번같은데,, 크루즈 운전은 1번 원리 아닌가요...?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