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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id LoadTexture(char* filename, GXTexObj tex)
{
#ifdef MODE_GX
TPL###(&texpal,filename);
TPL####(texpal, &tex, 0);
#endif
#ifndef MODE_GX
D3DXCreateTextureFromFile(g_pd3dDevice, filename, &tex);
//D3DXCreateTextureFromFile(g_pd3dDevice, "model.jpg", &tex); //요거를 주석처리 제거하면..아주 잘 작동합니다..
#endif
텍스처를 소스에서 불러와 텍스처 변수에 로드하는 기능을 가진 함수인데요.
같은 기능을 가진 함수가 전혀 다른 환경을 가지고있어서, 두 함수를 새로운 함수를 만들어 그 안에 통합시키려고 하는데요.
이때 그 파일 경로를 지정하는 인자가 있는데.. 다이렉트x쪽이 전혀 인자를 받지 못하는것 같네요...
TPL###은 char*로 인수를 가지더군요. LoadTexture(char*)로 인자를 정하면 잘 작동합니다.
그런데 directx에서도 똑같이 정의를 했는데, 전혀 텍스쳐를 로드를 하지 못하더라구요..
그래서 D3DXCreateTextureFromFile함수가 가진 두번째 인자를 보니, 몇번 typedef를 거쳐 최종적으로 const char*가 되는 것 같은데요..
그래서 LoadTexture의 인자를 const char*로 해도 여전히 안되더라구요.. 어떻게하면 경로를 그대로 써서 넘겨줄수 잇을까요?
요점은,LoadTexture("model.jpg",tex)라고 쓰면 D3DXCreateTextureFromFile(g_pd3dDevice,"model.jpg",&tex) 가 되도록 하고 싶습니다.
도움 부탁드립니다.,
혹시 설명이 부족한 게 있으면 댓글로 추가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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