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 게시판 |
베스트 |
|
유머 |
|
이야기 |
|
이슈 |
|
생활 |
|
취미 |
|
학술 |
|
방송연예 |
|
방송프로그램 |
|
디지털 |
|
스포츠 |
|
야구팀 |
|
게임1 |
|
게임2 |
|
기타 |
|
운영 |
|
임시게시판 |
|
옵션 |
|
제품누락 했으면 어쩌죠?? 배달비 어쩌구~~ 이런말 진짜 절대 하면 안됌..
이 한번의 배달비는 아끼겠지만 손님은 기분상해서 다신 배달 안시킴...
오히려 이런 실수했을때 사과하고 바로 갔다드린다 하면서
서비스 하나 더 챙겨주면 단골될 가능성도 분명히 있음...
프랜차이즈에서 매니저하면서 애들 누락실수 많이했어도
응대만 제대로하면 큰일 안생긴다는것과 단골도 생길수있다는걸 알게됐음...
출처 | http://huv.kr/pds1185956 |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