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 게시판 |
베스트 |
|
유머 |
|
이야기 |
|
이슈 |
|
생활 |
|
취미 |
|
학술 |
|
방송연예 |
|
방송프로그램 |
|
디지털 |
|
스포츠 |
|
야구팀 |
|
게임1 |
|
게임2 |
|
기타 |
|
운영 |
|
임시게시판 |
|
옵션 |
|
농심은 양파링에 짜파게티 맛을 조합한 신제품 ‘ 짜파링 ’ 을 출시했다 . 양파가 짜장면의 주재료로 사용된다는 점에 착안한 것으로 전해진다 . 농심은 짜파링 외에도 포테토칩 육개장사발면맛 , 김치사발면맛 등 과자와 라면을 접목한 제품을 적극적으로 내놓고 있다 . 제조사는 양파의 단맛과 볶음짜장 소스의 짭짤한 맛을 통해 단짠의 조화를 기했다고 설명하고 있다 . 권장 소비자가는 1,500 원이다.
팔도비빔면의 맛을 담은 과자도 찾을 수 있다 . 팔도에서 출시한 비빔면장을 이용한 제품으로 , ‘ 시그니처 ’ 와 ‘ 버터간장맛 ’ 의 두 가지 맛이 출시됐다 . 특히 시그니처 제품의 경우에는 콘칩의 고소하고 바삭한 옥수수칩을 활용해 , 여기에 매콤달콤한 시즈닝을 버무려 중독성이 강한 맛을 구현한 제품이다 . 시즈닝 또한 팔도비빔면의 맛을 가득 담고 있다 . 한 봉지에 1,500 원의 소비자가다 .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