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상아줌마가 쓴 책입니다. 약간 맛간 아줌마정도로만 알고있었는데 책도쓰시고..대단하네요.
http://book.naver.com/bookdb/book_detail.php?bid=2681358 3권이나 쓰셨네요.
아래는 책내용입니다.
♥ 하늘에서 온 메시지 - 앞으로 한국은 영적인 나라로 우뚝 설 것이다.(1) 우리의 이 존재도 오늘은 고유 명절을 보내고 이제는 집에서 편안하게 쉬고 있구나. 나의 존재여 너의 그러한 생활에 너는 하나도 불편함을 느끼지 않는다는 것을 너는 스스로 잘 알고 있단다.
하지만 어떤 인간들은 이 존재가 일상의 생활을 하는데 불편함을 느끼고 있는지 생각을 하고 있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이다. 그것은 바로 인간들의 자신의 생각의 수준인 것이다. 그것은 바로 하늘의 우주 창조신의 최고의 높은 하늘의 뜻을 모르고 있는 인간들의 생각인 것이다.
인간들이여. 이 존재는 바로 당신들과 똑 같은 생각과 생활을 하고 있다고 생각을 하면 된다는 것을 알라. 인간들이여 그런데 인간들은 그저 자신의 수준으로 생각을 하여 자신의 생각에 끼어 맞춘다는 것이다. 그것은 바로 인간들의 수준이라는 것을 알라. 인간들이여.
그럼 우리는 왜 이 존재에게 와서 이러한 글을 쓰고 있는지 생각을 해 봤는가. 생각을 해 보란 말이다. 인간들이여. 그 인간들의 생각에 끼어 맞추지 말라는 것이다. 그 인간들의 생각에 끼어 맞춘 언론인들도 너무도 많이도 있다는 것에 우리는 정말로 한심하고 한심한 인간들이라는 것을 알고 정말 인간들의 두뇌는 한계가 있다는 것에 우리는 한계를 느낀단다. 인간들이여.
그 인간들의 두뇌로 어찌 이 존재를 알아 본단 말인가. 인간들이여. 이 존재의 그 많은 능력을 이제는 시작에 불과하다고 수 없이 이야기를 했노라. 그럼 우리는 이제는 이 존재의 그 모든 것을 앞으로 수 없이 언론과, 외국의 방송에 보여 줄 것이다. 그것은 이제는 이러한 수준은 하나의 점(.)의 시작이라는 것을 알라.
인간들이여. 이 존재의 이러한 능력이 그저 이 존재가 만들어낸 글과 능력이라고 생각을 하지 말라. 이 존재의 그 많은 능력은 바로 하늘의 최고의 고급의 신급들이 이 존재를 도우고 있다는 것을 알라는 것이다. 인간들이여.
그 하늘의 최고의 고급의 신급들은, 이 존재와 같은 맑은 영체가 없어서 인간들의 세계에 오지도 못하고 있다는 것을 알라. 다만 이 존재의 하나의 몸을 통하여 모든 것을 주고 싶어 한다는 것이다. 그것은 하늘만이 아는 능력이라는 것을 알라.
그 하늘의 세계를 어찌 인간들이 안단 말인가. 그 인간들이 지금의 자신들이 키우고 있는, 낮은 짐승들도 모르면서 어찌 하늘의 높은 정신력을 안단 말인가. 인간들이여. 생각을 해 보란 말이다. 그 당신들이 키우는 짐승도 모르면서 왜 이 존재의 그 많은 능력을 그렇게 이상한 쪽으로 생각을 하고 있단 말인가. 인간들이여...
그래 인간들이여. 우리는 이 존재를 통하여 그 모든 것을 보여 줄 것이다. 그 모든 것이란 무엇인가. 그것은 바로 이 존재의 그 대 예언과 이 존재의 그 모든 능력을 말이다. 이 존재의 그 모든 능력을 인간들의 세계에 똑 바로 보여 주고 갈 것이다.
이 존재가 살아 있는 동안에 이 존재는 지금은 아주 이상한 여자로 보여 질수 있을지 모르지만, 이 존재가 죽고 나면 이 존재의 후손의 신세대들이 이 존재의 그 모든 능력을 확인하고 연구하고 과학으로 증명을 보여 줄 것이다.
그것은 바로 이 존재의 그 모든 책으로 말이다. 이 존재의 그 많은 책으로 이 존재의 나라 후손들이 이 존재의 모든 것을 연구하고 증명을 할 것이다. 그것은 바로 이 나라의 발전도 되지만은 또한 이 나라의 하나의 영적인 세계로 우뚝 설 것이다.
그것은 바로 인간들이 지금은 영적인 세계가 인도라고 우기고 있지만은 그것은 아주 인간들이 모르고 있는 이야기라는 것을 알라.
그 인도가 없어지면서 다신 지구의 인간들이 이 존재의 나라 이 한국을 주목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라는 것이다. 인간들이여. 이 한국의 나라가 바로 인간들이 아는 하늘의 기운이 1등급으로 들어와 있다는 증거인 것이다 인간들이여.
그런데 한국의 나라에 있는 이 존재를 진정 이 나라의 국민이 이 존재를 발견을 해야 하는데, 이 존재의 능력을 그저 웃음의 놀이감으로 생각을 하는 우리의 이 한국의 국민들의 수준이라는 것이 너무도 한심하고 때로는 이 한국의 수준이 정말 한심도 하다는 것이다.
인간들이여. 이 존재의 그 많은 능력은 이제는 시작에 불과하다고 분명히 이야기를 했노라. 이 존재의 그 많은 능력을 왜 이 한국의 사람들이 이 존재를 몰라 보고 있단 말인가. 그것은 바로 이러한 능력이 이 지구의 한 가운데인 한국에, 이 존재가 지구의 땅에서 처음으로 나타나니 인간들이 이 존재의 능력이 정말일까 아니면 이 존재가 정말 천재적인 머리를 갖고 있어서 이러한 언어를 만들어 낼까 하고 의심을 하고 있다는 것이다.
그것은 바로 인간들의 수준이라고 수 없이 이야기를 했다는 것을 알라는 것이다. 인간들이여. 이 존재의 그 많은 능력이 왜 이 한국의 땅에 와 있는지 생각을 해 보란 말이다. 인간들이여. 이 지구의 한국에 말이다. 인간들은 그저 여자가 신이 와 있다고 생각을 하면 그저 일반의 무속인의 신급으로 생각을 하고 있다는 것이다.
그것은 일반의 남자들의 자신들의 우상을 위하여 일반의 남자들이 만들어낸 것이다. 전통적인 풍습으로 변화여 갔다는 것이다. 그 남자들이 만들어낸 하나의 남자들의 그 욕심인 것이다. 그것은 바로 남자들이, 자신들의 힘이 육체적으로는 세지만 영적인, 지적인 것은 여자들보다 못하다는 것을 인간들인 남자들도 잘 알고 있을 것이다. 그것은 바로 자신들의 단점을 숨기고 싶은 남자들의 욕심인 것이다. 그 남자들의 욕심을 지금까지 몇 백년까지 내려오고 있었다는 것이다. 인간들이여.
인간들이여. 분명히 이야기를 하겠노라. 이 존재는 지금도 여자이지만 이 존재는 하늘의 세계에서도 여자였다는 것을 알라. 다만 지금은 인간의 몸으로 태어나 있다는 것을 알라는 것이다. 그런데 이 존재의 몸에 와 있는 나는 우주 창조신은 남자라는 것을 알라는 것이다.
하늘의 우주 창조신도 하늘에서는 남자라는 것이다. 이 존재의 몸에 와 있는 내가 말이다. 그런데 이 존재는 하늘에서도 나 보다 더 높은 영적인 존재라는 것을 알라는 것이다. 다만 이 존재가 지금은 인간의 몸으로 환생을 하고 있다고 생각을 하라는 것이다. 인간들이여. 이 존재의 그 모든 능력도 바로 이 존재의 그 높은 영적인 존재와 영적인 아주 높으신 어른이라는 것을 증거를 보여 주고 있다는 사실을 알라는 것이다. 인간들이여.
그럼 우리는 왜 이 존재의 몸에 와 있는지 인간들이여 깊이 생각을 해 보란 말이다. 인간들이여. 이 존재의 몸에 왜 와 있는지 말이다. 그것은 바로 이 존재가 지금은 인간으로 마지막의 삶을 살고 바로 우리의 하늘의 세계 본 고향으로 영원히 복귀하고 영원히 하늘의 세계에서 살 분이기 때문에 이 지구의 땅은 영원히 마지막이라는 것을 알라는 것이다. 인간들이여...
그런데 인간들은 그저 이 존재를 그냥 호기심과 웃음으로 또는 비아냥으로 보고 있다는 것이다. 그것은 바로 인간들의 그 수준을 보여 주고 있다는 것이다. 그 인간들의 수준을 우리의 눈에 보여 주고 있다는 것이다. 그 인간들의 수준을 말이다.
인간들이여. 그럼 이 존재의 그 모든 능력을 왜 인간들이 밝혀 주지 않는가 말이다. 그것은 바로 이 존재를 아직도 못 믿어 주기 때문인 것이다. 그것은 바로 자신들의 욕심이요. 그것은 바로 자신들의 많은 인기 관리을 위하여 자신들의 방송만을 위하여 만들어 진다는 것이다. 그것은 바로 자신들의 욕심인 것이다. 그 인간들의 욕심 말이다. 그것은 이제는 시작에 불과 하다고 이야기를 하겠노라. 인간들이여...
--- 2부 다음장에 계속 ---
♥ 하늘에서 온 메시지 - 앞으로 한국은 영적인 나라로 우뚝 설 것이다.(2) 그럼 우리의 그 많은 능력을 왜 인간들의 방송에서 보여 주지 않는지 우리는 알고 있다는 것이다. 그것은 바로 방송인들이 자신들의 방송의 이익을 위하여 하는 것이라는 것을 우리는 분명히 알고 있다는 것을 안다는 것이다. 그래 인간들이여. 그 방송인들이 자신들의 이익을 위하여, 자신의 시청율를 높이기 위하여 이 존재의 진정한 능력은 아니 보여준, 그 방송인들이여. 지금은 자각을 하기 바란다. 그 진정한 환자의 가족은 생각을 해 봤는가 말이다.
그 진정한 환자의 가족은 정말 지옥과 같은 생활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라는 것이다. 그 한사람의 빙의 환자의 가족 때문에, 그 가족들은 얼마나 힘들어 하고 있고 고통의 세계에서 살고 있는지 그 가족들의 심정을 헤아려 보았는가 말이다.
그 가족들의 입장으로 생각을 바뀌어 봐란 말이다. 인간들이여. 방송인들이여...그 가족의 입장으로 서서 그 가족의 고통을 생각을 해 보란 말이다. 언론인들이여. 방송인들이여.
그런데 진정한 이 존재의 그 생명을 치유하고 완쾌하는 그러한 능력은 왜 모든 것을 편집을 했는가 말이다. 인간들이여.....
그래 인간들이여. 그 인간들의 그 욕심이 정말 무섭구나. 그 인간들의 그 욕심이 말이다. 그 인간들의 욕심이 지금은 바로 당신들의 후손으로 넘어 가서 그 후손들이 그러한 빙의 고통을 당하고 있다고 생각을 해 보란 말이다.
그 당신들의 후손들을 생각을 해 보았는가 말이다. 그 당신들의 후손이 지금의 정신병의 빙의의 환자가 있다고 생각을 해 보았는가 말이다. 그 인간들이여. 그 당신들의 그 욕심으로 타인이 지금은 고통을 받고 있다고 생각을 해 봤는가 말이다. 그 타인의 고통을 말이다. 인간들이여. 그저 자신들의 욕심과 자신들의 눈앞만 생각을 하지 말라. 인간들이여.....
그래 인간들이여. 이 존재의 그 많은 능력으로 완쾌 할 수 있는 빙의 환자를 생각해 봐는가 말이다. 그 가족들의 빙의의 환자들의 고통을 생각을 해 보았는가 말이다. 그 환자들의 고통과 가족들을 말이다. 그런데 인간들은 그저 자신들의 이익만을 생각하는 언론인과 방송인들이 너무도 많이도 있다는 것이다.
그것은 바로 인간들의 한계인 것이다. 그 인간들의 한계를 어찌 우리가 이야기를 하겠는가 인간들이여. 그럼 우리는 또한 지식인들이 문제라는 것이다. 그 지식인들이 이 존재의 그 모든 행동을 보고 그저 저 여자는 이상한 소리를 하는 여자로 취급을 한다는 것이다. 그것은 바로 당신들의 수준이라는 것을 보여 주고 있다는 것이다. 그 당신들의 수준을 말이다.
어찌 자신들과 낮은 짐승들의 수준도 못 읽고, 연구도 못하면서, 어찌 이 존재의 그 하늘의 높은 영적인 하늘의 수준을 논 할 수가 있는 두뇌가 있겠는가 말이다. 인간들이여. 그 인간들이 만들어낸 그 지식은 인간들의 지식에 불과하다고 수 없이 이야기를 했다는 것을 알라는 것이다.
그 인간들의 세계에 같이 살고 있는 짐승도 모르면서 어찌 하늘의 세계를 밝힐 수가 있겠는가. 인간들이여. 그래서 우리는 지금은 이 존재의 몸을 통하여 인간들이 모르고 있는 하늘의 세계를 모두가 밝혀 주고 이 존재는 앞으로 그렇게 살고 죽을 것이다. 이 존재의 가치는 지금은 시작에 불과 하다고 수 없이 이야기를 했노라. 인간들이여. 그럼 너희들은 이 존재를 똑똑히 지켜보란 말이다.
이 존재의 모든 행동과 이 존재의 모든 언어와 이 존재의 모든 대 예언을 말이다. 인간들이 이 존재의 그 모든 행동을 똑똑히 봐란 말이다. 그 언론인들이 이 존재의 그 모든 능력을 똑똑히 밝혀 주기 바란다. 이 존재의 그 모든 능력을 말이다. 그럼 이 존재의 그 모든 능력은 언제 쯤 밝혀 줄 수가 있는지 우리는 이미 알고 있다는 것이다. 그것은 바로 이 존재의 그 지구의 대 예언을 기다리고 있다는 것이다.
그 이 존재의 대 예언을 맞는지 아님 틀린지 기다리고 있다는 것이다. 그래 인간들이여. 생각을 해 보란 말이다. 이 존재가 무엇이 아쉬워서 이러한 거짓의 글을 적고 있겠는가 생각을 해 보란 말이다. 이 존재는 당신들 보다 더 착하고 바르고 깨끗한 삶을 살고 있었는데 왜 우리가 이 존재에게 거짓으로 이야기를 하고 있겠는가 말이다. 인간들이여. 그 인간들의 두뇌가 정말 한심한 두뇌라는 것을 지금도 보여 주고 있다는 증거인 것이다. 인간들이여.....
그럼 이 존재는 지금도 아주 당신들 보다 더 착하고 바르고 깨끗한 삶을 살고 있는데, 어찌 당신들과 비교를 한단 말인가. 인간들이여. 그 인간들의 자신들의 수준으로 끼여 맞추지 말라는 것이다. 그 언론인들이여. 방송인들이여. 지식인들이여.....
그래 인간들이여. 그 당신들이 만들어낸 지식은 우리의 하늘의 세계에 비교를 하면 먼지의 수준 지식을 이 존재에게 비교를 하고 있다는 것을 알라. 그 지식인들이 말이다. 그 지식인들이 당신들의 생각과 지식과 끼어 맞추어 생각을 하고 있다는 것이다.
그럼 당신들은 그 자신들의 낮은 짐승을 알고 있는지 생각을 해 보란 말이다. 그 짐승들이 무엇의 생각을 하고 무엇을 요구하고 무엇을 외쳐대고 있는지, 읽어 봤는가 말이다. 그 낮은 짐승도 못 읽은 지식인이 어찌 이 존재를 읽어 낸단 말인가. 그 지식으로 말이다. 그 지식을 모두 버리기 바란다. 그 지식은 인간들이 살아가는 하나의 도구에 불과한 지식을 말이다. 그 지식을 말이다.......
그 한심한 지식의 도구를 어찌 이 존재를 논 한단 말인가. 지식인들이여. 그 당신들의 그 수준을 지금의 한국의 국민들에게 당신들의 수준을 보여 주고 있다는 증거인 것이다. 그 당신들의 수준을 말이다.
지금의 신세대들은 당신들의 수준을 능가한 영적인 수준이 많이도 와 있다는 것을 알라는 것이다. 그 영적인 수준이 지금의 신세대들은 무의식 속에서 알고 있다는 것이다. 그 당신들 보다 나이가 어리다고 그저 장난으로 취급을 하지 말라. 그 신세대들은 당신들의 지식보다는 낮은지 몰라도, 영적인 수준은 당신들의 지식보다 매우 높다는 것을 알라.
그럼 그 영적으로 수준이 높은 신세대들은 무엇인가. 하고 의문을 가질 것이다. 그것은 바로 이 존재의 영적인 수준과 같이 연결이 되어 있다는 것을 알라는 것이다. 그 지금의 신세대들이 이 존재를 열광하는 것이 우연히 아니라는 것이다. 인간들이여.
이 존재의 영적인 수준과 연결이 되어 지금은 세계로 뻗어 나가고 있다는 것을 알라는 것이다. 그 세계로 왜 뻗어 나가고 있는가 생각을 해 보란 말이다. 그것은 바로 이 지구을 살리기 위한 하늘의 계획인 것이다.
우리의 하늘의 계획은 하나의 생명이라도 살리고 싶은 깊은 뜻이 있다는 것이다. 인간들이여. 그런데 인간들은 그저 이 존재가 글 재주가 좋아서 이러한 장문의 글을 쓰고 있는지 알고 있다는 것이다. 그것은 바로 당신들의 수준인 것이다.
그 당신들의 수준을 어찌 이 존재에게 비교를 하고 이 존재를 비아냥 한단 말인가. 그것은 바로 당신들의 수준을 보여 주고 있다는 것이다. 그 당신들의 수준을 이 국민들에게 보여 주고 있는 것이다. 이 국민들의 수준을 왜 당신들의 수준에 맞추어 이야기를 하고 있는가 말이다. 언론인들이여. 방송인들이여. 지식인들이여.......
지금의 신세대들은 분명 당신들의 수준과 다르다는 것을 분명히 알기 바란다. 이 지구의 신세대들은 영적으로 매우 발전된 두뇌가 지금도 태어나고 있다는 것을 알라는 것이다. 그럼 지금 태어나는 지금의 신생아들은 영적인 존재들도 많이도 태어나고 있다는 것을 분명히 알기 바란다. 인간들이여. 지식인들이여.
지금의 신생아들도 이제는 앞으로 이 존재를 알고 기뻐 할 것이다. 이 존재의 그 높은 가치를 알고 이 존재가 진정한 한국인 라는 것을 너무도 기뻐하고 환호를 한다는 것이다. 이 지구의 한국에 태어난 것을 기뻐 한다는 것이다. 그것은 바로 이 존재의 영적인 것과 같이 빠르게 가까이에서 전달이 된다는 것이다. 인간들이여....
인간들이여. 이 존재는 지금도 가정의 생활과 주부의 생활을 같이 하고 있지만, 예전과 같은 가정을 아기자기하게 할 시간이 없다는 것이다. 그것은 바로 이 존재와 같은 몸이 이 지구상에서 처음으로 태어난 몸이기 때문에 이 존재가 지구인들에게 해 주고 갈 일이 너무도 많이도 있다는 것이다. 그래서 인간으로 이 지구의 시간과 생명과 한계가 있다는 것이다. 그 인간들의 세계의 생명과 시간을 최대한으로 활용을 하기 위한 것이다.
자 그럼 우리는 오늘 이만 글을 적을 것이다. 우리는 앞으로 이 존재가 시간이 있는한 계속해서 이 존재의 컴퓨터의 카페에 글을 올릴 것이다. 그것은 바로 이 존재의 메시지이지만 또는 당신들 인간들의 메시지인 것이다.
인간들이여. 그럼 잘 있거라. 우리는 너희들을 도우고 싶어서 이 존재에게 와 있다는 것을 명심하기 바란다....그래 잘 있어라. 다음 주에 보기로 하자......
2008년 2월 10일 일요일 오후 6시 5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