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 게시판 |
베스트 |
|
유머 |
|
이야기 |
|
이슈 |
|
생활 |
|
취미 |
|
학술 |
|
방송연예 |
|
방송프로그램 |
|
디지털 |
|
스포츠 |
|
야구팀 |
|
게임1 |
|
게임2 |
|
기타 |
|
운영 |
|
임시게시판 |
|
옵션 |
|
안녕하세요, 오늘의 유머 선배님들!
저는 외식산업관련학과에 재학 중인 대학생입니다.
최근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통한 제휴마케팅이 뜨는 추세인데
디씨 형님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해서 설문해보려 합니다.
저는 현재 외식산업or식품산업에서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에 대한 논문을 작성 중입니다.
콜라보레이션 제품이란, 두 개의 회사가 합작해서 만든 제품들을 전부 포함한다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그 중에 식품산업이나 외식산업에 해당하는 제품들을 대상으로 눈문 작성 중입니다.
곰표 밀맥주나 아이스크림, 유성매직의 탄산음료, 말표 구두약 초콜릿 등 최근에 논란이 된 제품들도 콜라보레이션 제품이라 보시면 되겠습니다.
만약 이런 제품에 대해 부정적인 견해를 가지고 계신다면 200명 이상 설문한 논문은 효력이 생기기 때문에 그동안 미흡했던
외식산업&식품산업에서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에 대한 연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해당 상품을 구입해본 적이 있거나 상품에 대한 존재를 알고 계시는 선배님들 계신다면 부디 부탁드리겠습니다.
외식산업에서의 콜라보레이션 제품 속성이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설문링크 : http://naver.me/xAtDxAw7
결과는 논문 작성 완료 이후 간단한 글로 공유할 예정입니다.
마케팅 관련 주제이다 보니 관심있거나 이미 해당 부서에 재직 중이신 선배님들은 꿈나무를 어여쁘게 여기셔서 한 번만이라도 응답 부탁드리겠습니다.
응답하신 분들 중 일부 분들에게 빽다방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랜덤으로 추첨되어 제공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만약 많은 분들이 빽다방 기프티콘이 별로라고 생각하시면 다른 브랜드 기프티콘으로 발송하도록 하겠습니다.)
바쁘신 시간에 시간내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