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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일 해당 프랜차이즈 본사 측은 홈페이지에 게재한 사과문에서 "믿고 찾아주신 고객 여러분께 이번에 발생한 위생관련 문제에 대해 깊은 사과의 말씀드린다"며 "고객분에게 발생한 문제를 신속하게 인정하고 조치하지 못하는 미흡한 모습을 보여 죄송하다"고 밝혔다.
이어 "해당 매장에 본사 직권으로 1차적으로 15일 영업정지 처분을 내렸다"며 "2차적으로 가맹점주 협의회와 회의를 통해 추가적인 징계를 결정하던 중에 문제의 매장 점주가 '브랜드와 다른 가맹점주들에게 피해를 끼쳐 죄송하다'며 폐업 결정을 해줬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점주 협의회와 본사 일동은 이를 받아들이기로 했다"며 "본사에서의 고객 대응을 담당한 직원 또한 감봉과 해당 업무에서 배제시켜 차후 추가적인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했다.
또 "해당 피해를 입은 고객분께는 일과가 있으신 관계로 금일 내로 본사 관리자가 직접 찾아뵙고 사과의 말씀을 드릴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출처 | https://news.v.daum.net/v/2022081109210006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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