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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한국이 아니라 자신들의 조국인 일본을 걱정한 거였음...
https://news.yahoo.co.jp/byline/hashimotoaiki/20211207-00271300
한편, 일본에서는 「국내 생산되고 있기 때문에 영향은 없다」 라고, 대안의 화재와 같은 보도가 눈에 띄었지만,
그것과는 반대로, 11월 중순경부터 필자 주변의 트럭 드라이버나 운송 기업 경영자 이들에게서는
“어디에 가도 애드블루(요소수)를 얻을 수 없다” “연말 트럭 달릴 수 있을까” “이대로는 물류가 멈춘다”
는 불안의 목소리가 많이 전해지게 되었다.
“당사에게도 판매점이나 주유소에서 애드블루의 가격 상승 이야기가 왔다. 판매점은 신규 고객을 거절하고 있습니다. 라고...」 (40대 중소운송회사 경영자)
「언제나 구매하고 있는 주유소는, 언제 통상 판매로 돌아갈 수 있을지 모른다고 하는 것.
쓰레기 수집차는 거리 타기로 머플러의 자동 재생도 많기 때문에, 줄어들기도 보통의 트럭보다
빠르기 때문에 걱정입니다」 (40대 민간쓰레기 수집원)
「우레아수, 어디 찾아도 없습니다. 현장에서는 꽤 심각해지고 있다. 왜 일본은 이렇게 조용한 것인지 이상하다.
연말은 물류 번망기. 이대로에서는 정말로 물류가 멈출지도 모르면 불안」 (50대 운송 기업 사장 겸 드라이버)
참고로 아래 그림은 주유소에서 운송업체에 배포된 요소수 가격임...
5개월간 가파른 상승을 보여주고 있음
출처 | https://news.yahoo.co.jp/byline/hashimotoaiki/20211207-002713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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