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거리 연애중인 20대초반 여징어예요! 몇일전에 남차친구랑 잉야....를 했는데 너무 우울해요. 어떡해야 좋을까요 핳...
1. 남친이 몇주전부터 하고싶어 하는것 같아서 이것저것 알아보고 이중피임하려구 경구피임약도 먹었는데, 남친이 그냥 해버려서 펑펑울었어요.
톡으로 너무 무섭다고 했을땐 '나는 그렇게 막 하는 남자 아니다' 라고 했으면서 안끼고할꺼야?라는 질문에 '나 조절 할 수 있어'.........
난 처음인데다가 고민도 많이 했는데 남친이 너무 아무생각없는것 같아서 너무 서러웠어요.
전여친은 느낌없다고 싫어해서 너도(다른여자도) 싫어할줄알았다며 정말 미안하다고 했어요. 그 뒤로 착용하고 했어요. 남친이 준비해온게 없어서 모텔에서 주는거랑 남친지갑에 들어있던...몇개월 된걸로...했어요.
그 다음에 할땐 남친이랑 손잡구 편의점갔어요. 제가 가자그래서 갔어요ㅎ(남친:편의점에서도 파는구나)
오카모토 알로에인가... 그거 샀어요. 모텔에서 준것보다는 덜아팠는데 끈적거려서 마지막 2개는 끼우기를 실패..... 하고 세번인가 그냥하고 밖에다 했어요. (사실 끼우는 것도 동영상으로 배운 저보다...서툴어서... 제가 해줌ㅎ...)
담날엔 다른거 샀어요 오카모토 002...? 까만박스에 든거! 더 비쌌지만 좋다는 후기를 보고 남친이 괜찮아할까 싶어서 샀어요 제가 샀어요.
남친은 전여친과 계속 안하고 하던습관이 있어서 그런가 이것조차 덜느껴진다고 했어요ㅠ... 어제 보다 오래해서 저도 너무 힘들고 아팠어요ㅠㅠㅠㅠㅠㅠ 둘다 제대로 못써보구 결국 또 그냥했어요.
2. 처음이라서 그런지 남친이 들어오는게 너무너무너무 아파요. 물론 천천히 나 배려하면서 해줬어요.
문제는 이뻐해주는 시간도 짧은데 자꾸 밑으로 오려고해서... 더 아픈것같아요;;;
제가 남친 이뻐해줄때 일부러 여기저기 해줬어요. 직접해주면 깨달을것같아서... 처음보다 나아진것같은데 그래도 바로 내려가려고하는건 크게 바뀌지않네여 핳..
3. 분명 나도 좋아해서 했고 내 나름 준비도 해갔으며 남친이랑 하는것도 좋았어요.
밤에 배도 너무 아프고, 경구피임약 아직 2알 남았는데 피도 나고, 몸상태도 안좋아서 너무 춥고... 섭섭하기까지 하니까 너무 우울해요....
남친이 성교육 제대로 안되있다는건 알았지만...처음인 내가 더 아는게 많아서 되게... 기분이...별로네요. 처음인데 되게 잘한다구 너무 좋다구 칭찬도 많이 들었는데 그것조차 기분나쁘게 들릴정도로 기분이 좋지않아요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