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예제를 돌리던 중 SceneManager.LoadScene() 함수 사용 시 문제가 발생하여 질문 드립니다.
간단한 탱크 슈팅게임인데 이겼을 경우 아래와 같이 디자인된 Scene을 불러오도록 한 것입니다.
그런데 정작 게임 속에서 로드하니 색깔이 전부 탁하게 로드되는데요.
이 문제는 이후에 메인 게임 화면을 다시 로드했을 때 메인 게임 화면도 역시 색깔이 탁하게 로드되면서 똑같이 발생합니다.
뭔가 SceneManager.LoadScene() 함수에 문제가 있거나 특별한 사용법이 있는데 제가 모르고 있는 걸까요?
제 코드는 아래와 같습니다.
유니티를 다루시다가 비슷한 문제를 겪으신 분들 계시면 소중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수고했어, 오늘도..
TED 한국어 자막 강연 모음 (http://www.ted.com/talks?language=ko&sort=newest)
(한국어 자막은 오른쪽 아래편의 'Subtitles'를 눌러서 'Korean' 선택하세요. 그리고 크롬으로 자막이 깨져 보이는 분들은 인터넷 익스플로러로 보시거나 'Arial Unicode MS' 폰트를 다운받아 설치하시면 될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