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일 전에 비 엄청 오던날 인터넷이 느려서 유튜브가 끊기더라고요
그래서 유ㅍㄹㅅ에 전화하니까 이것저것 해보더니 이상이 없고 우리는 정상적으로 데이터를 쏘고 있다
우리쪽은 문제가 없고 너 컴터가 이상하거나 너 집에 있는 우리 장비가 문제일것이다.
방문수리 접수 해줄려냐고 물어봐서
제 생각엔 이건 분명히 비가 와서인지는 모르겠으나 유+의 장비쪽 문제일거라고 생각했습니다.
인터넷이 전체적으로 느려서 웹페이지 여는데도 버벅이니까 이건 데이터 쏘는 쪽의 문제일거라고 확신했는데 유ㅍㄹㅅ는 절대 아니라고 니네 문제라고 우리는 문제없다고 그러더군요.
분명히 유ㅍㄹㅅ쪽에서 속도제한을 걸었을것이고 정비를 마치고 안정화되면 다시 제 속도로 올리겠거니 했는데 어제 확인해보니 다시 정상속도로 유튜브도 웹페이지도 잘 열리더군요.
제 컴은 아무짓도 하지 않았는데요.
고객센터는 무조건 우리는 잘못없다 정상이다 우리말을 왜 못믿냐 우리말 못믿으면 우리는 더이상 상담이 불가능하다. 우리는 정상인데 니가 잘 안된다고하면 방문접수를 하는 방법 밖에 없다.
그럼 왜 이틀만에 정상이 된건가?
속도제한을 걸었다가 다시 푼것이 아니면 설명이 되지 않는데 절대 아니랍니다.
니 문제래요. 우리는 절대 정상이랍니다.
속도제한 그런 기능 없고 그렇게 절대 안한답니다.
믿음이 안가더라고요.
과거에 다른 회사들이 속도로 장난쳤던일들 다 알고 있는데
저는 여전히 다른 회사들도 다 한다고 봅니다.
전 아무짓 안했는데 인터넷 속도가 느려졌다 빨라졌어요.
체감상 두배정도 차이가 난거 같았습니다.
다시 속도는 정상화 되었는데 유ㅍㄹㅅ에 대한 신뢰와 믿음만 떨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