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셨다면 미리 죄송합니다.
1. 쌩눈을 준비합니다
(일반 무쌍처럼 눈두덩이에 살이 많고 짝눈에다가 약간 쌍커풀 주름이 보이나 눈지방때문에 자리를 못잡고 있어여 ㅠ ㅅ ㅠ 돈굳나했더니...)
무쌍 중에도 눈지방 있고 짝짝이인 눈은 화장하기 정말 힘들져 ㅠㅠ
2. 기본 피부메이크업을 끝낸뒤 저는 베이스 없이 바로 탁한 버건디색의 섀도우를 펴바릅니다. (밑에 삼각존도 같이 발라주었어요)
제가 눈이 부은눈이어서 예전에는 브라운계열로 섀도우를 자주쓰고 음영도 자주해주었는데, 어딘가 더 칙칙해보이고 오히려 눈이
더 죽어보이더라고요, 왜그럴까 해서 색감을 바꾸고 베이스를 아예 생략하니까 오히려 환하고 칙칙함도 없더라구요
제 생각인데 눈모양에 따른 섀도색감을 찾기보단 자기 피부색에 맞춰 섀도우 색상을 찾는게 좀더 이득같단느낌 ㅋㅋㅋ
(mac - mythology)
3. 눈중앙 부분에 펄 섀도우를 발라서 손으로 양옆으로 넓게 블랜딩 해줍니다.
(mac - honey lust)
5. 같은 섀도우로 눈앞머리와 눈밑에도 발라줍니다, (눈밑바를땐 스폰지팁? 으로 바르니 편하더라구욤, 발색도 굳!)
6. 아이라인을 그려줍니당~~
저는 전체적으로 라인을 그리면 눈화장이 더 짙어보이고 답답해보여서 끝에만 그렸어욤!!
7. 마스카라를 슉슉 그려주세용!!
(뭐 팁이라면 팁이겠지만, 무쌍의 힘은 아이라인이 아니라 속눈썹같아욬ㅋㅋ 가로보단 세로로 길어보이게 하는것이 눈을 더 똘망하게 보이죰!!
인조속눈썹의 힘을 빌린다면 좀더 쉽겠지만 답답한거 싫어하는 저는 오로지 속눈썹의 힘만으로 컬링을 하는데요! 마스카라를 할때 제일 중요한건
마스카라전 뷰러할때같아요 예쁜눈이야 뷰러 살짝해도 쑈쑉 올라가지만 눈지방많은 제눈은 뷰러를 할때 최대한 콱!!! 쥐고 있는힘을다해서 속눈썹을
꺾어놉니닼ㅋㅋㅋㅋㅋㅋ 그뒤에 마스카라 픽서를 발라준뒤 마스카라후에 실핀으로 불(라이터)에 지져 속눈썹 고데기마냥 사용해주면 하루종일
볼륨있는 컬링을 맛볼수 있을꺼에요!! 완전 신세계!!!!!!!!!!!!!!!!!!!!!!!!!!!!!!!!!!!!!!!!!)
저 포인트!!! 저렇게 확 꺾여들어가도록 쫙쫚 뷰러를 해준뒤에 픽서후 마스카라 숑숑 해주시면 인조속눈썹한듯 볼륨감 장난아님 !!!!!
8. 버건디색 젤라이너로 정면으로 눈을떴을때 눈동자 가운데에서부터 눈꼬리쪽으로 쭈욱~ 그려줍니다 & 윗쪽 눈 앞머리와 아랫쪽눈 점막에도 살짝 터치하듯 그려주세용!
(예전에 가인이 해서 한참 유행했던 물고기모양 아이라인 아시나요? 일반 얼짱아이라인(삼각라인) 보다 끝에 트임을줘서 더 시원해 보인다해서
여자들사이에서 잠깐 인기를 끌었죠ㅋㅋㅋ 전 검은색 라인대신 맨처음썼던 섀도 색상과 비슷한 젤라이너로 그려서 좀더 눈을 크고 길쭉해보이게
만들었어요ㅎㅎ 처음엔 섀도우로만 해봤는데 선명함도 덜할뿐더라 금방 사라져버려서ㅠ ㅅ ㅠ )
(미샤 - 더스타일 롱웨어 젤 펜슬 라이너 (08호 브론즈 글로우)
그렇게 하면!!!!!!!!!!!
완 성!!!!!!!!!!!!!!!!!!!!!!!!!!!!!!!!!★
좀더 색감 보여드릴려구 어두운곳에서 찍었어요!!!! (뷰러의 힘으로 내꺼아닌 내꺼같은 쌍커풀 획득)
풀화장을 하면 이렇게 오른쪽은 인라인 , 왼쪽은 아웃라인 쌍커플이 연하게 생깁니다.... (뷰러님쨩)
눈 감았을때 색감과 아이라인 모양
붕어눈같죠 ㅎ........ 쓰다보니 길어졌는데
끝은 역시
안생겨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