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래퍼드
ㄱ. 피의 결계
기존 : 쿨다운 150초, 지속 6초
변경 : 쿨다운 165초, 지속 4초
ㄴ. 배틀 마스터리
기존 : 50/75/100% 확률로 10/20/30의 피해를 추가적으로 입힙니다.
변경 : 100/100/100% 확률로 9/17/25의 피해를 추가적으로 입힙니다.
ㄷ. 리얼 팬텀
기존 : 쿨다운 32/32/32초, 능력 60/70/80%
변경 : 쿨다운 32/27/22초, 능력 60/80/100%
2. 멀머던
ㄱ.스탯 상승치 변경
힘 2.5 / 민첩 2 / 지능 1.5 -> 힘 2.5 / 민첩 1.5 / 지능 2
ㄴ. 텐타클 소환
- 3레벨화
기존 : 습득레벨 1/3/5/7, 1/2/3/4개 소환, 마력소모 40/60/80/100
변경 : 습득레벨 1/4/7, 2/3/4개 소환, 마력소모 60/80/100
ㄷ.기생충
공격속도 감소 20/25/30% -> 30%고정
ㄹ. 덤프
스킬 변경 - 늪지대 생성
마력소모 80/100/120, 효과 범위 1000, 쿨다운 40초, 지속 12초, 습득레벨 1/4/7
늪지대 안에 있는 멀머던과 멀머던의 소환물들은
1초당 체력을 20/35/50만큼 회복하며, 이동속도가 20/35/50%만큼,
공격속도가 10/17.5/25%만큼 증가합니다.
(영향받는 소환물 : 촉수,슬러지 미니언, 프로스트 스프링클)
ㅁ. 프로스트 스프링클
기존 : 습득레벨 6/13레벨, 쿨다운 180/180초 지속시간 25초 데미지 32/42
변경 : 습득레벨 6/12레벨, 쿨다운 165/165초 지속시간 20초 데미지 32/40
3. 뮤턴트
ㄱ. 살점 뜯기
기존 : 마법 면역 상태의 적에게 피해를 줄 수 없음, 범위 380
변경 : 마법 면역 상태의 적에게 피해를 줌, 범위 300
ㄴ. 사후경직
기존 : 방어력 4/7/10, 공격력 10/20/30이 증가합니다.
변경 : 방어력이 5/10/15만큼 증가합니다.
ㄷ. 땅파기
기존 : 쿨다운 12/8/4초, 이동할 수 없습니다. 체력회복 30, 마력재생 3
지능에 비례해 조종불가 시간이 증가합니다.
변경 : 쿨다운 4초로 고정, 이동 가능
이동속도 100/150/200, 체력회복 10+1%, 마력 재생 삭제
조종불가 시간이 0.5/1/1.5초간 지속됩니다.
뮤턴트의 힘 1당 0.02초만큼 지속시간이 증가합니다.
최대 4초간 지속됩니다.
ㄹ. 망자의 절규
기존 : 이동속도 15%감소, 쿨다운 130/130초 지속 20초,
땅파기 상태에서 사용 불가능, 체력감소 8/10%
변경 : 이동속도 감소 삭제, 쿨다운 150/150초 지속 15초,
땅파기 상태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체력감소 9/12%
* 땅파기 상태 뮤턴트에 엘룬의 방호를 장착하지 못하는 문제 해결.
4. 에일리언
ㄱ. 에일리언 퀸
기존 : 에일리언 고치에 충돌크기 있음
변경 : 에일리언 고치에 충돌크기 없음
5. 칸젤
ㄱ. 블레이즈 퓨리
기존 : 마법면역 무시
변경 : 마법면역 상태의 적에게 효과가 적용되지 않음
ㄴ. 블레이즈 소울
기존 : 지속 12초, 화상데미지 100/150, 0.2 초당 데미지 35/45
변경 : 지속 15초, 화상데미지 50/100, 0.2 초당 데미지 30/40
6. 오블리
ㄱ. 스탯 상승치 변경
힘 2 / 민첩 2 / 지능 2 -> 힘 1.5 / 민첩 2 / 지능 2.5
ㄴ. 레이즈 데드
마력소모 90/120/150, 지속 시간 50초, 쿨다운 16초,
* 해골전사 대장
체력 400/700/1000
방어력 4/6/8
공격력 30-31/50-51/70-71
공격속도 2초
이동속도 400
체력회복 1/2/3
공격속도 100%상승
* 해골궁수 대장
체력 300/550/800
마력 200
방어력 1/3/5
공격력 20~22/40~42/60~62
공격속도 2.4초
이동속도 350
체력회복 1
마력회복 2
크리티컬 삭제
* 공격속도 100%상승, 시어링 애로우 부여 (마력소모 4, 데미지 증가 30)
* 해골 전사 대장, 해골 궁수 대장 크기 대형으로
ㄴ. 대지진
기존 : 쿨다운 135초, 지속시간 15초, 건물에 주는 데미지 90/110,
이동속도 감소 250%, 여진 있음
변경 : 쿨다운 150초 지속시간 8초, 건물에 주는 데미지 120/150,
이동속도 감소 150%, 여진 삭제
7. 루시퍼
ㄱ. 둠가드
기존 : 습득레벨 6/13 (강화), 마법 방어력 없음.
변경 : 습득레벨 6/12 (강화), 마법 방어력 15/25% 추가
8. 아카샤
ㄱ. 유혹의 가시
- 패시브화
기존 : 방어력 4/7/11증가. 공격해온 유닛에게 40 피해를 입힙니다.
변경 : 방어력 2/4/6증가. 공격해온 유닛에게 30/50/70 피해를 입힙니다.
습득레벨 1/5/9
ㄴ. 고통의 가시
기존 : 배우는 레벨 6/13, 쿨다운 180/180초 마력소모 200/200
변경 : 배우는 레벨 6/12 쿨다운 165/165초 마력소모 200/250
스플래쉬 범위가 증가합니다. (독 피해는 스플래쉬 적용되지 않음)
150/250/350범위에 100/80/60%만큼 공격을 가합니다.
9. 레이디 데스
ㄱ. 초기 스탯 변경
힘 18 / 민첩 17 / 지능 20 -> 힘 19 / 민첩 16 / 지능 20
ㄴ.스탯 상승치 변경
힘 2 / 민첩 1.5 / 지능 2.5 -> 힘 2.5 / 민첩 1 / 지능 2.5
ㄷ. 죽음의 냉기
기존 : 배우는 레벨 1/3/5/7,
대상에게 40/70/100/130데미지, 주위에 55/120/185/250데미지를 입힙니다.
변경 : 배우는 레벨 1/4/7,
대상에게 60/110/160데미지, 주위에게 80/150/220데미지를 입힙니다.
ㄹ. 고통의 희열
기존 : 공격 받거나 적을 죽일 때마다 체력 4/8/12, 마력 5/10/15 회복
변경 : 공격 받거나 적을 죽일 때마다 체력 5/10/15, 마력 5/10/15 회복
유닛과 소환수에게 데미지를 입을 시 2.5/5/7.5를 회복합니다.
(입은 피해량에 비례하여 체력 회복. 최대 피해 100시 5/10/15 만큼 회복.
마법데미지에도 체력을 회복합니다.)
ㅁ. 레이스 스웜
기존 : 쿨다운 180/180초, 20/30마리 소환, 55/65% 흡혈,
대상 당 최대 7/14마리 지속 45초, 레이쓰 공격력 55-60 사정거리 10
변경 : 쿨다운 150/150초, 20/30마리 소환 65%흡혈,
대상 당 최대 10/15마리 지속 30초, 레이쓰 공격력 50-55 사정거리 50
레이스 공격타입 카오스로 변경
10. 솔벤하임
ㄱ.스탯 상승치 변경
힘2.5 민첩 2 지능 1.5 -> 힘 2.5 민첩 1.5 지능 2
ㄴ. 탈취
기존 : 마력을 20/25/30 흡수합니다.
변경 : 마력을 20/30/40 흡수합니다.
ㄷ. 정신 파괴
기존 : 효과 범위 750 방어력 2/3/4증가 마력 4/8/12감소
변경 : 효과 범위 800 방어력 2/3.5/5증가 마력 5/10/15감소
11. 세티어
ㄱ. 영혼흡수
기존 : 쿨다운 150/120초, 체력 회복량 200/300
변경 : 쿨다운 135/120초, 체력 회복량 300/450
12. 리키안
ㄱ. 야수화
기존 : 체력+400, 방어력 +7, 체력 재생 +7
변경 : 체력+300, 방어력 +5, 체력 재생 +5
ㄴ. 야수의 생명력
기존 : 효과 범위 600
변경 : 효과 범위 800
ㄷ. 늑대의 격노
기존 : 지속 10초, 쿨다운 70초
변경 : 지속 12초, 쿨다운 60초
13. 실바나스
ㄱ.스탯 상승치 변경
힘 2.5 / 민첩 2.5 / 지능 1 -> 힘 2 / 민첩 3 / 지능 1
ㄴ. 날카로운 화살
기존 : 쿨다운 70/70초
변경 : 쿨다운 60/60초
14. 레오닉
ㄱ. 회심의 일격
기존 : 민첩 4/6/8증가
변경 : 삭제
ㄴ. 피의 기운
기존 : 힘 2/4/6 증가
변경 : 삭제
ㄷ. 살육의 분신
기존 : 스탯증가 없음, 쿨다운 145초
변경 : 힘, 민, 지 스탯 6증가, 쿨다운 150초
15. 레이든
ㄱ. 환영술
기존 : 배우는 레벨 6/13 쿨다운 165/165초 지속시간 40초 데미지 110~120/120~135
변경 : 배우는 레벨 6/12 쿨다운 150/150초 지속시간 30초
6레벨 100~110데미지에서 7레벨부터 데미지 4씩 증가 최대 25레벨까지 증가
(기존 13레벨시 120~135 변경 시 128~138, 25레벨시 176~186)
16. 일리단
ㄱ.스탯 상승치 변경
힘 2.5 / 민첩 2 / 지능 1.5 -> 힘 2 / 민첩 2.5 / 지능 1.5
ㄴ. 마력 태우기
기존 : 사정거리 650/700/750/700, 쿨다운 7/7/7/8초, 마력 100/190/280/300 소진
마력소모 50/60/70/80
변경 : 사정거리 700 고정, 쿨다운 8초 고정, 마력 100/175/250소진
마력소모 40/60/80 (1레벨부터 중보에 적용)
17. 바이퍼
ㄱ. 약화
기존 : 쿨다운 10초 지속 30초
변경 : 쿨다운 12초 지속 45초
ㄴ. 맹독
기존 : 쿨다운 150/120초 추가, 독데미지 2초간 지속, 1초당 30/50
변경 : 쿨다운 135/120초 추가, 독데미지 1초간 지속, 0.5초당 30/50
18. 아그니
ㄱ. 인시너레이트
기존 : 사정거리 550
변경 : 사정거리 625
ㄴ. 화산분출
기존 : 쿨다운 180/165초 지속 17초. 돌 데미지 350/400
변경 : 쿨다운 165/165초 지속 15초 돌 데미지 350/450
19. 악동
ㄱ. 헥스
기존 : 이동속도 150
변경 : 이동속도 200
ㄴ. 밤의 명상
기존 : 효과범위 600
변경 : 효과범위 800
ㄷ. 죽음의 손짓
기존 : 쿨다운 150/120초
변경 : 쿨다운 135/120초
20. 아키로
ㄱ. 벤전스 스피릿
기존 : 크기 대형
변경 : 크기 소형
ㄴ. 벤전스 포이즌
기존 : 습득레벨 1/3/5/7 데미지 15/25/35/45
변경 : 습득레벨 1/4/7 데미지 15/30/45
21. 켈자드
ㄱ. 냉기 물결
기존 : 효과범위 500
변경 : 효과범위 400
ㄴ. 악마의 갑옷
기존 : 효과범위 700
변경 : 효과범위 800
ㄷ. 화신
기존 : 쿨다운 160/160초
변경 : 쿨다운 165/165초
22. 그롬 헬스크림
ㄱ. 파괴본능
기존 : 습득레벨 5/11
변경 : 습득레벨 5/10
ㄴ.파쇄풍
지속 2/3/4 -> 3초
데미지 100/100/100 -> 45/90/135
데미지 감소 10/20/30% -> 20/35/50%
23.킹죠
ㄱ.스탯 상승치 변경
힘 2.5 / 민첩 2 / 지능 1.5 -> 힘 3 / 민첩 1.5 / 지능 1.5
24.구르르
ㄱ.스탯 상승치 변경
힘 2.5 / 민첩 2 / 지능 1.5 -> 힘 3 / 민첩 2 / 지능 1
25.메두사
ㄱ.스탯 상승치 변경
힘 2 / 민첩 1.5 / 지능 2.5 -> 힘 2 / 민첩 1 / 지능 3
게임어바웃 정극민(엘사이스) 기자 elsice@
일단 퍼오고 패치로그 감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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