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다음 (★~쭉빵카페А 얼짱비리증거~★)
저는 현재 부평에 살고있는 19세 소녀입니다. 지금 제가 글을 쓰는 이유는 불쌍한 제 친구의 이야기를 여러분들께 알려드리고싶어서입니다.제 친구는 2월달에 우연히 인터넷으로 알게된
(부천공고 2학년 현재 시흥에 거주 18세 심민철)이라는 남자아이와 만나게 되었습니다.
그 아이는 제 친구에게 계속해서 성관계를 요구하였고, 그렇게해서 제 친구와 성관계를 맺었습니다. 그 후부터 시작되었습니다.
그 아이는 자신의 친구들을 불러 흔히 말하는 돌림빵 이라는것을 계속 해서 하게 하였고, 제 친구와 강제로 관계를 맺은 남자학생이 30명을 넘습니다. 지난 2월부터 현재 11월달까지..
하루에 5명을 상대해야할때도있었다고합니다..
제 친구는 싫다는 의사를 분명히 밝혔음에도 불구하고 이 아이들은 계속해서 협박을 하였으며,계속 발신제한으로 전화를 하고,문자메시지를 보내며,모르는 번호로 전화연락을 하였습니다. 그렇게해서 계속 만남을 가지자고 요구를하였고 순진하고 바보같은 저의 친구는 그 아이들의 요구를 받아들여줄수밖에없었습니다.
성관계는 억지로 강제로 당한것입니다.. 싫다고 빌어도 그 아이들은 괜찮다며 계속해서 억지로 성관계를 맺게하였습니다. 여태까지 그 아이들과의 성관계를 맺은것은 약 100회 이상이될것이며, 손에 꼽을수조차 없을정도라고 합니다.
지난주 토요일,
심민철과 그밖의 3명의 아이들과 또 다시 화장실에서 관계를 맺었으며, 또 다른 한명과 관계를 맺으려고할때 그 아이가 손가락을 집어넣고 계속해서 그런 행동을 하였는데, 피가 나기 시작해서 관계를 다음으로 미뤘다고 합니다.
그 다음날 검은색 피 덩어리가 나오기 시작했다고합니다. 그리고 그 때 관계를 맺은날이 배란일이여서 친구가 임신이면 어쩌지..라는 불안감이 너무나 크다고합니다.
그리고 관계는 심민철의 집이나,제 친구의 집.그리고 공중화장실.상가건물등에서 하였다고합니다.. 그리고 제 친구에게 왜 계속 만남을 유지했냐고 물어봤더니, 제 친구가 하는말이 그 아이들이 계속 협박을하고 발신제한이나 이런식으로 연락을 하게되어서 어쩔수없이 만남을 유지했다고합니다.
제 친구에게 이 이야기를 처음 접했을때, 저는 크나큰 분노감에 치를 떨었습니다.. 대한민국 청소년들..정말 무섭습니다.... 물론 제 친구도 잘못이있을수도있지만, 19세 소녀가 감당하기엔 마음의 상처가 너무나 큽니다... 여러분들 도와주세요.
협박내용은 소문을낸다는식으로 너 지금 나랑 안만나면 나 이거 다 퍼트린다! 이런식으로 협박을한거에요..
부천공고 2학년 2반 심민철
김진호
박양규
김민겸
http://minihp.cyworld.com/pims/main/pims_main.asp?tid=39773794 번호는 지엇어여 ㅠㅠ 인권잇다고해서..
흑...... 그밖의 아이들은 이름을 모르거나,연락처를 모르고 얼굴만 기억난다고합니다.
이 이야기는 거짓이 아니며 정말 궁금하신거있으시면 010 8681 0770으로 연락주세요.
지금 제 다른 친구들과 연락해서 경찰서에 신고할생각인데, 제 친구는 부모님께 알려지는것이 무섭다며 선택을 미르고있습니다..
제 친구는 부평에 거주하는 19세 정말 조용하고 내성적인 소녀에요.... 제발 도와주세요..
제 친구는 이 일을 크게만드는것이 싫고 그 아이들과 연관되고 연결되는것이 무섭다고 하는데
제가 괜히 열받아서 도저히 참지못해서 글을 쓰는거에요. 그렇기때문에 당사자가 아니여서 자세히는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싸이월드는 하지않는다고 들었습니다.
김민겸이란 아이는 제 친구와 그 심민철 외 일당들이 성관계를 맺고있을떄옆에있던 인물입니다. 자신은 제 친구와 관계를 맺지않았다고 무죄라고하네요? 옆에만있ㅇㅓ도 공범아닙니까?!
김민겸 저 개새끼 하는말이 참 가관입니다. 당한 제 친구 한테말구요. 제 친구한테 하는말이
많이해밧자 3번한거고 아무리 제 친구가 여자라지만 말은똑바로하라고하네요?3번한건 죄아닙니까?저 개새끼..진짜 매장하고싶습니다. 반성을하지않습니다!!!!!!!!!!!!!도와주세요
성폭행범 싸이주소
김민겸
http://www.cyworld.com/01062666387 심민철
http://minihp.cyworld.com/pims/main/pims_main.asp?tid=44968749 여기로 바끔 심민철이
이름모르는아이
http://www.cyworld.com/01076881582 박양규
http://www.cyworld.com/01039115823 정말 가관이 아님니까? 박기웅님 친구분 정말 어린동생을둔 언니로써, 같은 여자로써
정말 화가납니다.. 더심한 욕을 하고싶지만, 잠시 말을아끼고 경찰부터 신고해버려야합니다.
이놈들은 부천공업고등학교 다니고요
오후에 학교에 전화해서 이놈들 에대해 면밀히 말할꺼구 , 경찰신고도 할껍니다.
쭉빵여러분들!! 도와주세요..!! 같은여자로서!! 어린동생을둔 언니로써!! 다시한번!!
이광희, 심민철,김민겸,박양규 등등 18살 고딩이 100회넘게 여학생을 간강한 혐의를 고발합니다.
부천공고 게시판에 올리려는데 불량단어있다고 안됩니다.
여기서 퍼옴
http://link.allblog.net/6504975/http://www.leeby.net/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