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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십니까..
타이어 공기압을 한달에 한번정도 측정합니다...
어제 타이어를 외관으로 봤을때, 큰 이상은 없는거 같지만.. 한달정도 지난거 같아.. 공기압을 넣으로 카센터에 갔습니다..
카센터 사장님이. 저한테 방법알려주면서, 넣고 가라고 하십니다...
37로 셋팅해서.. 공기를 넣는데.. 공기를 넣게 되면,, 가장 첨에 현재 공기압이 나타나고...
공기가 쭈욱~ 들어가면서, 37로 맞춰지면서.. 삐삑~ 소리를 내지 않습니까??????
아니 근데.. 다른 바퀴는 33,34정도로 시작하는데... 보조석타이어는 25로 시작하는게,, 제 눈에 보이는겁니다...?? 이상해서...
근데 공기 들어가는건... 다른 바퀴와 비슷한 시간으로 들어가는 겁니다.... 분명 잘못본건 아닌데 말이죠....
혹시나 싶어.. 다시 보조석타이어의 공기압을 재 측정하니.. 35부터 시작하는 겁니다...........
여기서,,,,,
1. 종합적으로 내용을 봤을떄,, 어떤 상황인지 알수 있을까요???
2. 만약에 보조석 타이어 공기압이 25가 들어가있었다면,, 바람이 빠져보이지 않았을까요??? 그런게 없었음으로..
결국 공기압 기계오동작이라 봐야 하나요????
3. 공기들어가는 속도가 4바퀴 모두 비슷한데,, 25의 바퀴가 더 오래들어가야 하지 않나요???
경험있으신분 조언 부탁드립니다... 생명과 직결되는 타이어.. 특히 앞바퀴라 많이 신경쓰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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