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우리 빼고 진보들, 다 메갈을 옹호하고 자빠졌잖아 우리가 진보진영에서 왕따가 될 수 있어요 그럴 가능성이 꽤 높아. 지금 진보진영에서 저러고 있는건 잘모르고 저러는것 같애 메갈, 워마드가 뭔지 모르고 그냥 남녀평등 을 이야기하고 그걸 목표로하는 사람들이 미러링을 이용해서 하는거다 이렇게 듣고 하는것 같애. 메갈의 본질을 알게되면 절대 쉴드를 못쳐 어떻게 쉴드를 치나?"
"다행스러운게 여성학자들, 여성 운동하시는 분들이 서서히 알게됐어 메갈이 어떤건지. 반대 이야기가 나오고있어 참 고무적인 일로 봐. 근데 아직 진보라는것들이 저러고 있으니.."
"지금 거기에는 정말 쓰레기 같은 글들이 너무 많이 올라와요. 나는 열두살때 부터 어떻게보면 대한민국에서 왼쪽, 좌쪽 아니야? 30년 걸렸어요. 30년동안 이렇게 진보가 부끄러운적 처음이야. 메갈 응원하는게 진보라면 나 진보안하겠어. 이게 말이 되는소리야?
거기 메갈에서 뭐가 올라와요. 5.18 폄하가 올라와 노무현 대통령 폄하도 올라와요 자살했다고 재기했다고 성재기 죽은 날 최대명절이라그러고..그거뿐입니까 6.25 참전용사들,월남 참전용사들 거기에다 동생애자 비하, 어린이 비하 한두갭니까 정말 입에 담을 수 없는것들이 너무 많아"
"일베도 사라져야하는 집단이고 메갈도 사라져야하는 집단이예요. 이걸 어떻게 페미니즘이라고 할 수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