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 게시판 |
베스트 |
|
유머 |
|
이야기 |
|
이슈 |
|
생활 |
|
취미 |
|
학술 |
|
방송연예 |
|
방송프로그램 |
|
디지털 |
|
스포츠 |
|
야구팀 |
|
게임1 |
|
게임2 |
|
기타 |
|
운영 |
|
임시게시판 |
|
제가 갤럭시s3산지 1달만에 파손이 되었고 그전에도 갤럭시s2를 산지라 내구성에 문제가 있어보여 연락을 드렸더니 한다는 대답도 시원치 못하고 무슨말을 하던지간에 돌아오는 대답은 똑같고 ㅜㅜ
정말 이 사람들이 내 말은 듣고 대답은 하는지 혹시 목소리 녹음해두고 나 할말 끝나면 틀어주는지 의심갈 정도로 상투적인 대답뿐이네요
전화 받는 사람들이 뭔 잘못인가 싶다가도 모두 그러는 걸 보니 기업 정책이 이 모양으로 돌아가고 소비자를 무시하게 돌아가는 구나 싶네요
그리고 한가지 더, 제가 해외 갤럭시s3를 사니 60만원 정도로 할부도 없이 처음부터 싸더군요 그 가격으로 할부를 달았으면 훨씬 싸겠더라고요.
우리나라에만 악덕으로 하는 기업
약한자에게는 한없이 강한 기업
앞으로는 삼성제품 절대!!!!! 안사렵니다
추천좀 박아주세요 ㅜ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