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9.16쪽의 차고두줄,스팟유무,미니맵 이런 모드에만 의존하던것들을
패치해서 적용시킨건 잘한건데
그외엔 대부분이 개발진 ㅅㄲ들이 이 게임을 하고는 있나? 의구심들정도로 극혐임
클립탱 밸런스, 맵 등산 , 아예 고인화된 테크 등
여러가지 있는데 그중 제일 극혐인게 화력의 증표
이게 예전 킬마크처럼 전차가 상대에게준 데미지를 평균내서 주는건데
문제는 이게 데미지로만 평균을냄 이게 무슨 조가튼 시스템이냐면
각 역할군마다 부여받은 임무가 있는데 이게 화증하나때문에 역할군 ㅈㄲ! 숨어서 ㅈ격할꺼임!
이렇게 됨 사실 이게 예전에도 레이팅관리 한답시고 혹은 그냥 몰라서 이런 플레이하는 유저들이 있었는데
그땐 그래도 모르는 얘들이면 걍 으 뽀끼,, 이러고 레이팅 관리한답시고 하는놈들은 조롱의 대상이였는데
지금은 대다수가 이러고있으니.. 몇몇 헤비테크 제외하곤 헤비들이 1.5선이나 중형라인 가고있고
경전들은 정찰은 커녕 ㅈㄴ 안전한자리서 ㅈㄱ이나 하고있고 (대부분 경사구)
중형들은 우회고 나발이고 캐리병걸린 유니컴마냥 게임 반쯤 터질때까지 풀피유지하려고 숨어있고
구축들은 아군라인이 박살이 나도 궤도굴릴생각도 안하고
너도나도 ㅈ격전이 되버리니 게임시간이 길어지고 게임시간이 길어질수록 유리한 자주포가 늘고
거기에 엎친데 덮친격으로 프로호로프카 2개맵 추가 캬..
내가 전차게임을 하고있는지 스나이퍼엘리트를 하고있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