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몇개월 전에 오픈 홍보를 하였는데요, 얼마전 대규모 업데이트를 하여 이렇게 다시 홍보를 하게 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많이 접해본 웹게임이 아닌 순수 한글 기반으로 진행이 되는 텍스트머드 게임입니다.
오래전에 인기가 있었지만, 화려한 그래픽게임에 밀려 이제는 추억에나 존재하는 게임이지만,
영화와 같은 그래픽게임이 있다면 이프머드게임은 무한한 상상력과 재미를 더해주는 소설과 같은 A급 텍스트형 머드 게임입니다.
초 저사양 게임이며, Telnet이 되는 인터넷 컴퓨터만 있다면 누구나 사용가능한 무료온라인 게임입니다.
재미와 흥미, 채팅, 자유도 그리고 컨트롤까지 겸비하였을 뿐 아니라, 음성지원을 통해 시각장애인도 사용가능합니다.
현재 저(스포어)와 주석(안개)이 코딩과 데이터작업을 하고 있으며, 존제작과 책임으로 선인, 가을, 도우 등이 있습니다.
취미로 만드는 인디게임인지라, '장난하냐!' '이게 게임이야?'라는 반응들이 속출할 수도 있지만, 그래도 나름 노력을 하였고,
앞으로도 무한한 확장성을 가진 게임이라 조그마한 관심에도 큰 힘이되어 더 발전된 모습으로 나가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 특징
24시간 항시 무료(무료 vtmode서버를 이용중)로 열려있음, 가볍고 단순하지만 나름 복잡하고 심오함, 다양한 사람과의 유대적 채팅이 더욱 빛남,
가볍게 언제든지 쉽게 접속할 수 있음, 더욱 재밌는 전투나 채팅을 위해 최대한 노력을 하고 있음.(로봇이나 멀티사냥은 금지)
준비물 : 32비트 이상급 컴퓨터와 흑백모니터나 음성시스템, telnet이 가능한 인터넷, 느긋한 마음가짐.
***** 텍스트머드 최초로 전투 시 상대와의 거리 구현!!
**** 상상력만 동원된다면 어떤 액션보다도 빠를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 무한한 변형과 개조가 가능한 아이템과 캐릭터 시스템이 완비되어 있습니다.(1000조가 넘는 경우의 수)
** 스토리라인에 의한 초보자를 위한 튜토리얼 준비(30분 분량), 자유도 높은 전투 시스템, 사냥을 무리없이 이끌어 주는 임무들..
1vs1, 1vs다수, 다수vs다수 전투도 원할하며 '러쉬', '멈춤', '블링크', '순간이동', '챠지' 등 거리 관련 스킬 뿐 아니라 공격스킬 자체도 사정거리 도입.
유저의 종족, 레벨, 직업의 구분이 따로 없이 자유로움.
중매센터가 건립되어, 다양한 아이템을 실시간'경매'로 팔 수 없을때 중매NPC들을 통해 원하는 가격(1000억 이상 가능)으로 판매할 수 있음.
캐릭터의 생년월일을 기초로 '나는누구'라는 명령어로 볼 수 있는 동양의 12지신을 바탕으로한 운세, 성격을 볼 수 있으며, 그 생년월일과 12지신을 응용하여 12수호령을 탄생시켰습니다.(현재 수호령의 특성은 따로 없음) 그리고 세부적으로 베이스 스킬에 수호령을 접목시켜 인첸트아이템과 성상을 부여하고 감정, 강화, 개조, 임뷰, 복원과 더불어 더욱 다양한 컨텐츠를 도입.
소규모 클랜으로 기습 가능한 용병시스템 도입, 수십명 이상이 가능한 공성시스템 도입예정,
국가시스템을 통해 전체적인 경제 흐름을 재 조명.
전투는 내부적 소스의 0.1초마다 업데이트 되는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 전투.
기존에는 없던 각종 전투시스템을 구현하여 좀더 다양하고 끊임없는 변화를 요구하는 전투.
텍스트 기반이지만 완벽한 2D좌표를 내부에 구현하여 전투 시 좀더 다양한 이펙트를 냄.
매직(가루),레어(결정), 유니크(근원)몹을 구현하여 필드의 몹 다양화.
제작스킬에 따라 좀더 다양한 아이템 제작 가능, 인첸트된 아이템 초기화 가능.(복원 명령)
강화,인첸트,성장레벨 등에 의해 아이템은 깨지지 않으며 그렇게 만들어진 소중한 아이템이 최대내구도가 하락된 것을 '특수수리'명령어로 복구가능.
'칭호'나 '타이틀' 명령어를 통해 보스 사냥시 강화 옵션을 부여 받을 수 있음.
전투공격기술이 40여가지 전투보조스킬이 100여가지에 기타 명령어만 수백여가지 다양한 형태를 이끔.
150무숙 이상 공격스킬 마스터리가 200여종 추가되어 최대 1000랭크까지 성장 가능함.
3번째 마을인 드워프 마을이 오픈하여 200랭 장비를 제작할 수 있음.
다양하고 여러 종류의 재료아이템을 쉽게 보관 관리할 수 있는 '재료가방' 시스템을 구현하였음.
클랜전쟁, 클랜의 영역 장악, 월드 유물을 통해 클랜 상승, 클랜 수호를 위한 NPC고용, NPC와의 공성전 예정.
좀더 다양한 계급과 계급의 특전, 예를 들면 왕성의 출입, 앞으로 구현될 인형병기나 공성병기 사용, 지역장악 후 세금 수입 조정, 개조와 임뷰 사용, 서바이벌 게임개최, 국가 임무 등의 특전 예정
현재 플레이타임 1000시간 이상 가능한 내용이 들어있습니다.
저는 주로 낮에 일터에서 일하는 중에 접속해 있으므로, 대부분 보는 유저들도 낮에 접속유지 해 있다가 시간 남을 때 같이 놀고 있습니다.
밤에는 여러사람들이 접속해 있으니 궁금한 사항을 알아내려 시도해 보시다가 안되시면 물어보면서 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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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제가 만드는거니 관심 없더라두 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