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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 : 3차원 컴퓨터 그래픽스가 개념적으로 백터 그래픽스 방식과 레스터 그래픽스 방식중 어떤 방식을 따르는지 논하라. 또한 3차원 그래픽스가 왜 특정한 방식에 기반하는지 그 이유를 설명하라
답 : 3차원 컴퓨터 그래픽의 개념은 백터 방식을 따른다.
먼저 3D 모델은 3차원 좌표로 저장이 되고 이를 수식을 이용하여 연결후 랜더림 작업으로 고정화 시키기 때문에 3D 모델 제작 과정에서 백터 방식으로 작업후 필요에 따라 레스터 방식으로 변경하는 것에 불과하다.
주석 : 대충 문제에 따른 답을 적어봤는대 대충 이런식으로 하면 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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