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저같은분 또 계시나요..
알러지성 비염이 있습니다. 겨울에 훨씬 심해지고, 특히 밤에 더 심해져요.
잘려고 누우면 코가 막히면서 계속해서 코를 먹는다는 느낌?? 이 나면서 복부팽창감과 함께... 가스가 차요..너무 심할때는 위가 부은거? 팽창한거? 가 육안으로 확연히 구분이 됩니다. (윗배가 볼록하게 나와요)
주로 위가 아프고 붓지만 가끔 재수없으면 장이 그럴때도 있어요.
트름이 계속 나오고 가스도 계속 나오는데, 뭘 잘못 먹어서도 아니에요... 위가 위를 소화하는 느낌....
그리고 잠을 잘수가 없어요. 움직이는것 조차 아파요. 장이나 위가 뒤틀리는거 같아요.. 위를 찌르면 가스가 바람빠지는 풍선마냥 나올거 같아요..
이비인후과에서 비염약을 먹어도 상태가 조금 좋아지는 정도가 다이고.. 또 약 안먹으면 똑같이 계속돼요.
한번 이렇게 위가 부으면 새벽 3-4시까지 잠못자기 일쑤이고... 정말 미쳐버릴거 같고 우울증까지 올거 같습니다. 이비인후과에 이야기 해도 둘의 증상은 상관이 없다고 하는데.. 구글에서 외국 사례를 찾았을때는 저같은 사람이 꽤 있더라구요 (역시 정확한 원인이나 치료는 모르지만 코막힘과 함께 복부 팽창감. 누으면 더 심해지고 헛구역질을 한다가 같아요)
나중엔 헛구역질과 트름이 너무 심해져서 식도가 아파요... 저와 같은 증상 겪으시는 분, 혹은 치료하신분 계시나요? 날이 추워지면서 점점더 심해져서 너무 괴롭습니다.. 제발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