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15&articleId=1785930 우리나라 다문화라고 외노자를 한해 수십만명이나 받고 있습니다. 이렇게 받는 것도 그 수를 적당히 조절해서 받는다면 별 문제가 없을겁니다. 그러나 그 수가 너무나 많으니 그 피해는 고스란히 서민들이 감수하고 있답니다.
삼성경제연구소에서 2050년까지 1100만명의 외노자와 이주자를 받아야 된다고 합니다. 도데체 누굴 위해서 이렇게 하는거죠?
10년전만 하더라도 이런 말이 많이 유행하고 티브에서도 자주 보도가 되었습니다.
"요즘 젊은이들 3D 직종을 하지 않는다고...' 이런 말이 정말 자주 보도 되었죠.
젊은이들이 3D일을 하지 않는 이유는 힘들고 어려운만큼 그만한 월급을 줘야 하는데, 월급은 쥐꼬리에 일은 엄청나게 부려먹으니 하지 않는겁니다. 정당한 댓가를 주면 3D이라도 합니다. 예로 환경미화원은 어렵고 힘든 일이지만...그만한 댓가를 주니...대학원생도 지원하고 경쟁율이 엄청납니다.
유럽같은 나라도 3D 일자리는 월급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영국같은 경우 공무원도 아닌 일반 청소부 월급이 웬만한 사무직보다 많아요. 유럽 대부분의 나라가 이렇습니다.
근데 우리의 대기업 재벌들은 3D 일자리의 월급을 올려주는 대신...외국인 노동자를 수입하게 됩니다.
임금이란 것도 수요와 공급법칙에 따르게 됩니다. 일자리는 한정되어 있는데, 일 할 사람이 많다면 당연히 월급은 오를 수가 없는겁니다. 지금 한번 보세요. 외국인 노동자들이 많은 노가다판이나 공장의 생산직은 10년전의 월급이나 지금 월급이나 거의 비슷합니다. 대기업이나 좋은 직장만 월급이 엄청 올랐죠.
요즘 티브보면 다문화라고 엄청나게 방송합니다. 다문화는 좋은 것이고 반드시 해야 되는 것처럼 세뇌를 시킵니다. 과연 누굴 위해서 이렇게 하죠?
우리나라 인구밀도가 세계 3위이고 백수들이 넘칩니다. 근데 일할 넘이 없다고 외국인 노동자를 한해 수십만명식 수입하고 문제 많은 국제 결혼시키고...이런 짓거리를 하는 이유는 대기업 재벌을 위한 겁니다. 바로 값싸게 일 부려 먹을 수 있는 노예들이 필요하기 때문이죠..
지금 세계 어느 나라가 우리처럼 이런 짓을 하는 나라가 있던가요? 예전에 우리도 독일에 광부와 간호사로 간적이 있었습니다. 근데..그때 독일은 광부와 간호사만으로 한정하고 그 수도 엄격하게 제한했습니다. 지금은 자국민 일자리 보호로 전혀 하지 않죠.
우리나라의 노동상황이 불만이라면 우리도 다른 나라로 취업가면 될겁니다. 근데 갈 수 있나요? 가까운 일본만 하더라도 취업비자 받기가 하늘에 별 따기입니다. 미국요? 취업비자 받으려면 변호사까지 선임해도 어렵습니다. 근데 우리나라는 한해 수십만명이 들어옵니다. 불법체류자도 옹호해주고 있습니다.
세계 어느 나라가 우리나라처럼 다문화라고 외국인노동자를 이렇게 천국처럼 하는 나라가 있던가요? 유럽이나 미국, 일본등...대부분의 나라가 자국민 일자리 보호때문에 하지 않습니다. 오직 우리나라만 이짓거리를 하고 있는겁니다.
바로 대기업 재벌의 노예가 필요하기 때문이죠....
언론을 보세요...국제결혼, 다문화를 좋은 쪽으로 하는 것만 언론에 내지....나쁜것은 정말 나오지 않습니다. 언론을 누가 통제하나요? 바로 재벌들이 아닌가요? 재벌들에게 유리하니...그것만 언론에 내보는 것입니다.
이득은 대기업 재벌만 보고.. 피혜는 바로 능력없는 자국민이죠....그 결과 요즘 백수들이 이렇게 많은 겁니다.
단적인 예로 삼성 정규직은 7만명정도지만...하청업체...비정규직은 100만명이 넘습니다. 하청업체 가보세요..외국인노동자 없는 곳이 없어요...인건비를 저렇게 아껴서..삼성이 이번 분기에도 5조원인가 벌은겁니다.
국제결혼, 다문화를 아름답게 포장해서...악랄하게 이익보는 것은 대기업 재벌이고..
그 피해는 고스란히 우리의 서민들과 약자만 피해보는 참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일자리는 생존권의 문제입니다.
만약 인도의 의사들에게 무제한으로 취업비자 발급해서 우리나라로 들어오게 한다면..우리나라 의사가 가만히 있겠습니까? 밥그릇 싸움인데...의사의 힘과 파워로 어떻게던 막을겁니다.
왜 서민들의 일자리만 뺏는 저급한 동남아 사람들만 이주시키는가요? 의사 변호사같은 고급 인력도 한번 이주시켜보시지요? 돈과 힘이 없어서 만만한 서민만 이렇게 생존권까지 위협을 받고 있습니다.
외노자를 다른 나라처럼 몇개에 직업에 국한하고 그 수도 엄격히 제한했다면...
별문제가 없었을 것이며, 님도 지금의 그런 비난과 따가운 시선을 받을 필요가 없겠죠.
서민들이 다문화때문에 생존권까지 위협받고 있는 상황이니 그 따가운 시선도 어쩔 수가 없는거겠죠.
님도 다문화의 피해자일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