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롤카페 보다가 아주 공감가는 개념글이있어서 퍼옴. 읽어보시고 내가 우리 정글을 욕하기전에 과연 이 짓거리에 해당되지 않는가? 반성해봅시다. 어제 정글돌다 4인팀 멍청이 들땜에 빡쳐서 퍼온건 아님.
1. 지들이 대줘놓고 '아 갱안옴?'
붓갱을 가야겠다- 하고 걸어가는 도중에 지들이 먼저 따이고 저런 말 하면 기분 개나쁘다.진짜.
거의 100% 지들 끼리 따려다가 역털당하거나 적 정글이 나타난다거나 둘중 하나.
걍 빙신들이 징징대는 헛소리라 생각하고 쿨하게 씹으면 된다.
2. 무조건 정글욕
1번과 더불어서 많이 나온다.
지면 무조건 정글탓. 정글이 아무리 킬을 따고, 데스관리를 했어도 지들 안먹여줬으면 무조건 병신이다.
3. 잘 안꼬이는 게임에 빙신취급하기.
아예 쓰레기같은 것들은 처음부터 너 야 빙신 같은 단어를 써댄다.
저딴 새끼들을 위해서 정글을 돌아줘야 하나 싶은 생각이 절로 든다.
멘탈이 약한 사람들은 저런놈들때문에 더 못하게 되고, 악순환이 된다.
쿨하게 대화차단 하면 된다.
4. cc류 스킬 안배워놓기.
문도 등의 슬로우만 있는 사람들은 더 빡친다.
갱갔다가 역털당하고 '왜 스턴안넣었음?' 하면 '안배웠는데요?' 이런 니미
물론 애니등의 체크 가능한 스턴스킬이 없는것을 모르고 갱들어갔으면 정글 탓이다.
5. 워드 안깔기 & 오라클 안처먹기
워드를 안까니 상대정글이 있는지 모르고 갱갔다가 뒤지면 3번 항목이 재등장한다.
부쉬에 몇명이 있는지 알수가 있나. 특히 30레벨이 넘은 것들이 돈룬 없어서 워드 팍팍 못깔면 보조 왜했냐 소리가 절로 나옴.
마찬가지로 10분~15분이 경과했는데 (1번경우가 아닌데도)
보조가 오라클을 안처먹어서 상대 워드가 도배되어있으면 할맛 안난다.
잘죽어서 관리가 안되면 중요부쉬에 핑와라도 깔자...제발.
6. 선cc안날리기
정글이 먼저 들어가서 cc거는것과, 라인이 먼저 cc를 검과 동시에 돌입해서 cc거는 것은 정말 갱성공률차이가 팍난다.
꼭 정글 cc -> 라인 cc하려다가 적 라인이 점멸이나 고스트 쓰고 빠지는 경우가 굉장히 많다.
타이밍을 못잡겠으면 가까히 접근이라도 해서 정글 cc직후 바로 cc를 꼽을수 있도록 하자.
cc스킬이 쿨일경우 정글이 부쉬안에 숨어있을떄 '저 ~~ 쿨이요.' 라고 말해주도록 하자. 가능하면 몇초남았는지도.
7. 3번과 비슷한 무조건 병신취급하기.
예전 정글 너프 패치로 정글은 이제 경험치면에서 두명 라인보다도 후지다.
그 남은 경험치를 갱킹으로 때우는 형태인데, 위의 사유들로 갱을 실패하면 당연히 레벨이 낮고, 템이 안나온다.
위의 요인들을 보면 알겠지만 대부분 라이너의 탓이 큰데, 무조건 정글이 갱못하면 정글탓이다.
레벨도 달리고 템도 달리고 1번항목처럼 대주기까지 하면 정글은 한없이 약해진다.
그래서 중반이후 잘큰 상대팀에게 정글이 죽으면 '잘봐 내가 뭐랬어 저새낀 병신이라고 ㅋㅋ' 라고
자신이 원인 만들고 그것을 입증하는 해괴한 모습을 볼수있다.
8. 맵리타령
정글돈다고해서 이속 버프 주는거 아니고, 텔포 안든사람은 텔 못한다.
탑갱 갔다가 봇이 털리고있으면 귀환을 탄후에 봇으로 달리거나, 그냥 바로 봇으로 달리거나 매한가지로
시간이 20초 이상 걸린다.
지들이 그냥 대줘놓고 맵리 타령 하는 것들 싫다.
블루 위치 정도로 가까우면 정글이 맵리 안하는거 맞지만.
9. 대주는 거랑 라인 땅겨지는 거랑은 별개다.
당연히 지들이 잘먹여줬으면 적팀은 세다. 그게 봇인경우 1.5배이상 세다.
계속 털려놓고 (주로 1번과 같은 양상) '아 라인 댕겨져있는데 왜안옴' 하는 것들 싫다.
이경우 5번과 같은 모습을 보인다. 상대는 워드 박아놓고있을텐데 당연히 접근하면 빠진다.
어쩌다가 붙게되서 갱을 붙으면, 다른 두 라인에서 갱을 잘 성공시켜왔다면 그 라인도 민주화를 시킬 가능성이 크나
다른 두 라인도 어정쩡하다면 당연히 정글은 경치랑 돈을 못벌고, 약하지만
상대 라이너들은 우리 라이너들이 잘먹여서 키워줬기 때문에 정글러가 죽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
그럼 1237 항목 모조리 등장. 이런 니미.
라인 댕겨져있으면 뭐하나, 라이너들이 cfoot센데.
독일제 탱크가 충분히 접근해왔다고 죽창들고 찌르란 소리와 같다 생각. 반자이 어택
10. 친목하는 사람들이 싫다.
주로 친목종자들은 2명일 경우 봇듀오를 가고, 3명이상은 탑 봇, 4명은 탑 센 봇듀오 를 가는 경향이 크다.
물론 다 그런것은 아니고, 내 지인중 두명 처럼 무조건 정글만 도는 사람들도 존재한다.
물론 이 글은 '내가 정글을 돈다' 를 가정하고 쓴 것이기때문에 친목종자들이 라인을 먹는다고 가정하자.
잘하거나, 매너가 좋은 사람들이라면 격려 혹은 칭찬을 한다.
'아 아깝네요. 잡을수있었는뎈ㅋㅋ'
'좀더 사리세요'
'니미 님때문에 지겠음 ㅋㅋㅋ' <-이정도도 양반
처음부터 반말 찍찍하고 개념없는 어그로 종자가 친목을 하게되면 끼리끼리 논다 씨벌
무조건 정글 욕질이다.
위에서 충분히 싸가지 없는 사람들이 싫다고 적어놨으니 더이상 적진않겠다.
아 울화통 터진다.
[출처] 정글하면서 정말 화통터지는 10가지 경우 (리그 오브 레전드 한국커뮤니티) |작성자 마노노노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