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테잎을 무사히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주변 분들께 얘기 좀 전해주세요..)
한 순간의 실수로 가방을 가져가셨는데, 가방에 연락처가 없어 당황하고 계실지도 모릅니다. (가방안에 연락처도 넣어두질 않다니.. 저희의 잘못입니다.. ㅜ_ㅜ)
바램은, 가져가신 분께 제 연락처가 전해지는 것입니다.
네티즌 여러분!! 도와주세요……… 비록 내용은 재미없지만, 답글&리플좀 달아주세요~~
뭔가..순위권에 들면.. 그분들이 이 글을 읽을 확률이....
2007년 복~!!!!!!!!!!!! 받으실꺼예요~~
결정적인 도움을 주신 분께는 사례금 팍팍~~ 드려요!!!
연락처 :
[email protected] 신혼여행 동영상 테잎이 들어있는 캠코더 가방을 분실하였습니다. 꼭 찾게 도와주세요.
저희는 태백산에 일출여행을 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이천(서울방향)휴게소에서 식사를 마치고, 의자에 캠코더 가방을 두고 나왔습니다. (ㅜ_ㅜ) 잠시 후, 생각나서 휴게소에 연락해보니, 가방은 이미 사라진 뒤였습니다.
다행히, 이천 휴게소에는 CCTV가 설치되어 있어서 가져가신 분과 일행 분들이 모두 찍혔습니다.(총 8명) 이미 경찰 측에 신고는 완료되었고, 여러 명의 얼굴이 CCTV에 잡힌 만큼, 빨리 잡을 수 있다고 하셨지만. 그 사이 가장 중요한 ‘신혼여행 동영상’이 지워질까봐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저희가 CCTV를 경찰분과 함께 본 내용입니다. 경찰 측에선 동영상을 캡쳐해 간 후, 분석해서 잡아주신다고 하셨습니다.
2007년 1월 1일, 오후 6시에 이천(서울방향)휴게소 스낵코너 식당에 들어와 6시 20분에 나가신 분들입니다.
여덟 분 중 가방을 열고 내용물을 확인한 후, 마지막으로 가방을 들고 나간 여자분은 노란색 점퍼에 보드용 흰색 니트 모자 (귀를 덮는 형태로 니트를 양 갈래로 땋은 스타일의 흰색 모자)를 쓰고 있으며, 모자 위에는 검정색 고글(선글라스)을 착용했습니다.
일행 1 : 붉은색 오리털 점퍼입은 남자분
일행 2 : YARU 로고가 새겨진 흰색 캡모자를 쓰신 남자분 (로고모자의 YARU 로고는 정확치가 않습니다. 글자 윗부분이 빛에 반사되서요)
일행 3 : 흰색 오리털 점퍼, 동그란 술달린 어두운색 니트 모자 쓰신 여자분 (이분이 계산하심)
일행 4.5 : 핑크색 점퍼 여자분과 하늘색 점퍼 입으신 남자분 (연인사이인듯함)
일행 6 : 검정색 점퍼 입으신 여자분
일행 7 : 체크무늬 어두운색 점퍼 입으신 여자분
-> 여자 6명, 남자 2명 입니다. CCTV를 보면서 한번만 돌려보고 와서 정확히 기억이나질 않네요..ㅜ.ㅜ..
계산은 흰색 파카를 입으신 일행 중 가장 나이가 많아 보이는 여자 분이 하셨으며, 이 중 흰색 캡 모자를 쓰신 남자 분과 흰색 파카 점퍼를 입으신 여자 분이 식사 후 함께 쟁반을 치우셨습니다.
메뉴는 꼬치오뎅8그릇, 떡볶이 2접시를 드셨습니다. (안타깝게도 현금계산하셔서 이렇게 글을 남기게 되었어요.ㅜㅜ)
가방은 검정색에 직사각형 형태로 어깨에 매는 타입이며, 옆에는 갈색의 작은 카메라 주머니가 달려 있습니다.
(검정 가방 내용물 : 신혼여행 테잎. 1월 1일 태백산 등반 테잎. 소니 캠코더&설명서 등)
(갈색 카메라 주머니 내용물 : 캐논 디지털 카메라)
캠코더 및 카메라 모두 배터리가 얼마 안 남아있습니다. 충전기도 없습니다. 충전기가 필요하실텐데요..ㅜ.ㅜ (충전기를 구하는데 시간이 좀 걸리니, 테잎을 지울 수 없을까요?)
그리고, 고소 가능한거 맞아요..ㅜ.ㅜ .. 여기저기 전화해서 물어보느라.. 전화비도 엄청. ;;;
(관리인이 있는 실내에서 타인이 두고 간 물건을 가져간 행위는 단순한 ‘점유이탈물 횡령죄’가 아닌, 형법 제329조에 의해 절도죄가 성립)
도와주세요………
결정적인 도움을 주신 분께는 사례금 팍팍~~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