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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되는 예) 제 친구가 그러던데, 보통난이도에서 신 세트 먹을수 있대여~ 등등.. '카더라 통신'은 사절!
1. 반지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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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합의 반지 : 착용자끼리 데미지를 공유함
추종자와 하나씩 끼고, 전설 아이템 불사를 끼워주면, 플레이어가 데미지를 반만 받음
아시아라 4세트를 이용해 소환된 추종자에게는 적용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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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허한 속삭임의 반지 : 혼령이 나옴
추종자에게 끼워줄 시 혼령이 나오지 않음
+ 추종자에게 끼워줘도 혼령이 나옵니다! (혼령출몰 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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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오릭의 옥새 : 보너스 경험치 20~30%
보너스 경험치 적용 공식은 [현재 난이도 + 레오릭]의 경험치.
Ex. 고행3 (경험치 550%) + 레오릭 (경험치 30%) = 580% 이므로, 고단을 갈수록 효율이 떨어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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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수께끼 반지 : 고블린이 흰템을 줏으며 따라다니고, 일정갯수 먹으면 매직&전설템을 뱉음
하루 종일 끼고 사냥을 해봤으나, 단 하나도 고블린에게 아이템을 먹지 못함.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효율이 없으므로 다른 반지를 낄 것.
(추종자에게 끼워 줄 시, 고블린 소환 안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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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명막이 : 전기공격시 일정확률로 스턴
우레,전격검등 효율이 굉장히 잘 나오는 조합이 몇 종 있으니, 바로 갈지 말고 놔둘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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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의의 등불 : 방패막기 확률 증가
성전사의 '방패막기 확률에 비례해 방어 증가'옵션의 영향을 받지 않으며, 활력+방어+방패막기가
고정옵션으로 나오기 때문에, 주스텟,극피,극확중 하나를 포기해야함.
2. 목걸이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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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소의 혼령 : 적을 기절시키면 분신 2마리 등장
추종자에게 끼워줘도 분신이 등장하지 않음.
테스커 테오 장갑 (소환물 공속증가) 와 호환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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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한의 정수 : 공격시 적을 모으고,60~80% 광역 슬로우
착용자 기준이 아니라 피해자(몹) 기준으로 몹이 몰리기때문에 굉장히 유용함
범위는 대략 30m (굉장히 넓음), 쿨타임은 체감상 5초 내외
추종자에게 끼워줄시 굉장히 유용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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할키온의 승천 : 특정스킬 사용시 적이 방방 뜀, 정예피해,정예피해감소....
'도망간다' 싶을정도로 적이 뛰지는 않고, 스카이 콩콩하듯이 뜀
정예피해가 10~15% 붙지만, 극피,극확,주스텟중 하나를 무조건 포기해야 함
+ 이때, 정예몹은 도망가지않고 일반 도발이 걸림
3. 방패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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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토이야스 가시방패 : 조롱당한 적이 가시에 2배피해
여기에서 적힌 가시피해는 본인 상세정보에 나온 가시피해의 2배. (효율 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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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부원정지의 수호자 : 방패막기시 늑대가 돌진함
성전사 코어방패중 하나임.늑대 안보이고 나빠보인다고 절대로 갈지 말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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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간 장벽 : 적중당할때 20~30%확률로 뼈 보호막이 보호
제작이 굉장히 손쉬움. 좋은 방패가 없다면 만들어서 써보는것을 추천
뼈 보호막은 공격을 막는것이 아니라, 약 20%의 데미지만 감소시켜줌
보호막 쿨타임이 있으며, 발동시 버프식으로 보호막이 일정시간 유지됨
4. 성전사 방패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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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카르트의 각성 : 방패막기시 일정확률로 모든 스킬의 쿨타임을 1초 감소
아카르트의 화신(쿨감) + 아카르트의 각성 + 아크칸6셋 = 모든스킬 진노50%, 쿨타임 5초 미만
효율이 굉장히 좋고, 후반에 졸업템이 맞춰졌을때 진가가 발휘되므로 버리지 말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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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캉보르드 : 축복받은 방패의 튕김 수 4~6회 증가
흰매발 (축방 진노소모 삭제)과 같이 사용할 시, 극강의 효율을 보임
연소(화염성전사)와 산산조각(그외) 둘중 하나를 사용할 것. 산산조각의 경우 파편이 가끔 실종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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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첨부 한도가 20개라, 나머지는 그림 없이 작성합니다. )
5. 모자류
안다리엘의 두개골 : 속성 피해가 달린 유일한 공용 모자.
6. 어깨류
자카라의 어깨갑옷 : '아이템 파괴 방지'
착용 시, 어깨뿐 아니라 모든 부위의 아이템이 파괴되지 않음.
임종의 어깨걸이 : 피격시 일정확률로 칼날부채 시전
칼날부채는 본인을 중심으로 동그랗게 시전 됨. 약 5초의 쿨타임이 존재
(%는, 쿨타임때문에 중요하지 않으므로 그냥 옵 좋은걸 낄 것)
귀소의 덧대 : 귀환시 피해감소 버프를 주고, 피격당해도 귀환 됨
플레이어가 '붕-' 뜨는 공격은 귀환이 캔슬 됨.
균열,큐브런을 할때 하나 가지고다니면 편리하므로, 갈지 말고 둘 것
7. 상의류
황금 가죽 : 적중시 일정확률로 금화획득, 금화 획득량 2배
황금벨트 (금화를 습득한만큼 방어력 증가) 와 같이 사용하면 좋은 시너지를 불러 일으킴
+ 골드 찬스는, [난이도 보너스 + 골드찬스]이므로, 고단으로 갈수록 효율이 줄어듭니다.
8. 손목류
트래그울의 똬리 : 회복샘이 자원을 회복시키고,스킬 쿨감 45~60초
파티원이 아닌, 자신이 회복샘을 눌러야지 적용 됨.
사신의 손목싸개 : 생명구슬이 자원을 회복시킴
말티엘에게서 도면과 재료를 쉽게 구할 수 있으므로, 말티엘런으로 하나 맞추고 시작할것
굉장히 유용함
왈제치언의 손목보호대 : 개체 파괴시 이동속도 광폭증가
각종 '런'을 할때 정말 중요하므로, 옵이 나쁘더라도 가지고 있을것
9. 장갑류
검투사의 팔목장갑 : 학살보너스시 금화가 떨어짐
금화의 량은 평균적으로 3~5천골드.
성자 아츄의 전투장갑 : 주변에 적 5마리 이상 있으면 6초지속 방어막 생성 (전체 HP의 20~25%,쿨타임 30초)
옵션을 보면 별로일 것 같으나, 생각보다 다수전에서 유용함. 보스전은 무쓸모
테스커와 테오 : 소환물의 공격속도 증가
아이템을 이용한 소환물도 포함 됨. 추종자는 소환물이 아니기때문에 적용 안됨
10. 벨트류
천둥신의 박력 : 피격시 번개줄기 발사 (가드,회피도 포함)
범위가 넓으며 첫 타격에 '무조건'발동 되고, 약 2~3초의 쿨타임이 존재함
세보르의 악몽 : 궤짝을 열면 주위 적 5명에게 혼령이 출몰
혼령은 단독 개체가 아니라, '감전'같은 상태이상으로써 적에게 달라붙은상태로 시전 됨
금박 허리띠 : 금화를 획득한 양만큼 5초간 방어력 상승
생각보다 시너지 아이템도 많고, 효율이 잘 나오니 굳이 분해하고 싶다면 한번 써보고 분해할 것
헤링턴 벨트 : 궤짝을 열 시, 공격력 2배 증가
+ 궤짝뿐 아니라, 무기걸이,방어구걸이,고문도구 등..
플레이어의 캐릭터가 '손으로 여는' 모든 개체가 궤짝의 역할을 함
11. 하의류
역병 바지 : 적이 3마리 이상 있으면 10초간 2400~3200% 데미지를 주는 가스를 방출
체감상 쿨타임 20초. 딜 굉장히 준수 함
12. 신발류
불걸음 장화 : 지나간 자리에 매초 100%의 데미지를 주는 불길
적혀있기로는 '매 초 100%의 데미지' 라고 적혀있지만, 실제로는 약 '0.3초마다 30%의 데미지'가 박힘
(타격당 데미지가 있는 스킬,아이템을 사용시 효율이 극대화 됨)
+ 지나온곳 뿐 아니라, 플레이어 기준 약 2~3m의 사방 장판이므로, 근접공격시 같이 딜링 됨
13. 무기류
닭살 : 공격시 25~50% 확률로 꼬꼬댁거림
사운드뿐만이 아니라, 실제로 닭이 날아가며 데미지도 존재
젖소 끌창 : 공격 적중시 일정확률로 젖소무리 소환
젖소무리는 꼬마 헬카우(디아2) 4마리이며, 반투명한 녀석들이 소환 됨.
쿨타임과 지속시간이 약 15초로, 거의 동일함
막시무스 : 공격 적중시 일정 확률로 악마 졸개 소환
완소템이므로 절대 갈지 말것, 요술이에게 끼워줘도 좋은 효율을 보임
'화염사슬' 데미지는 '화염 %추가피해'의 영향을 받지 않고, DPS에 비례함
쿨타임과 지속시간이 약 20초로, 거의 동일함
도살자의 도륙날 : 도살자가 깃들여 있습니다.
무슨 옵션인지 굉장히 궁금할텐데, 공격할때 '도살자'몹의 소리가 남.
하늘절단도 : 공격 적중시 일정 확률로 천사가 소환
천계에서 보이던 아군 천사. 게임 이름이 디아블로라, 막시무스에 비해 굉장히 약함.
(약 20초 지속/쿨타임)
절단기 : 적이 영원한 안식에 빠짐
막타 데미지가 2억,4억씩 들어감. '광역피해' 아이템을 사용하여 시너지 가능
찬란한 빛 : 포니월드에서 드랍. 이쁨.
난도질 : 가시피해의 75~100%가 모든 공격에 더해짐
스킬,아이템을 이용해 박히는 딜이 아니라, 상세정보에 나온 가시딜의 75~100% 데미지를 줌
겐자니쿠 : 공격시 유령몰락자를 소환
떠다니는 유령전사를 소환함. 멋은 있으나 강하지는 않음
(약 15초 지속/쿨타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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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인벤펌이요
댓글로 이런저런 제보도 많고 본문내용과 조금 다른것도 있고 그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