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저기 알아보느라 머리가 터질것 같아요!!! ㅜㅜ
내년 4월23일 토요일 예식 끝내고 바로 출발예정이구요. 토요일부터 다음주 내내 이니 4~5박 정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해외여행경험은 신랑은 없고 저는 보라카이랑 코타키나발루 다녀왔구요. 보라카이는 그곳을 잘아는 동생과 다녀왔기에 자유여행으로 편하게 다녔고 코타키나발루는 패키지여행으로 다녀왔어요.
신랑은 제가 가고싶은곳으로 아무데나. 하지만 전에 갔던 곳은 ㄴㄴ. 둘 다 처음가보는 곳으로 가자라는 입장이구요. 덕분에 저 혼자 알아보는 중인데.
우선 제가 원하는 조건은
차가 없이 돌아다니기 편한 자유여행입니다. 보라카이야 섬이 작아서 이동이 편했지만 코타키나발루는 한 번 뭘할때마다 한참을 차타고 이동해야해서 불편했거든요. 패키지임에도 불편했으니 자유여행으로 갔으면 ㄷㄷㄷ
관광보다는 휴양목적이고 약간의 수상액티비티와 먹거리, 휴식위주로 즐기고 싶은데 여기저기 검색해봐도 죄다 광고뿐이네요.
맘같아서야 유럽돌고 싶지만 비용압박도 무시못하겠고. . 하와이나 몰디브쪽도 차선책으로 생각은 하고 잇있고요.
우선 검색해본바로는 발리쪽과 푸켓 정도로 생각하고 있구요. 정 안되겠다싶으면 맘편하게 보라카이나 다시 가자고 설득해야지 싶은데. 한번뿐인 신혼여행이니 저도 새로운곳 가고싶긴 하거든요.
오전내내 일은 안하고 검색만 하고있자니 답답하네요. 여행고수님들. 추천 좀 해주셔요ㅜㅜ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