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게에 들락날락 하다보니..
저도 모르게 하나 둘 씩 지르고 있는 화장품....
어제도 미샤가서 초보양 비비크림이랑 핸드크림 하나 질렀어요....
화장 많이 안하고 파운데이션 3개나 있는데....(;;;;)
그래서. 한번. 작성해보는 제 인생 추천템.!!!!
(참고로 저의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 입니다. 그리고 자세히는 모르지만 저는 웜톤인듯 싶어요...오렌지가 잘어울림;;;)
1. 잇츠스킨 립펜슬. 쉬어로즈색.
그냥 예쁩니다. 존예.
원래 형광끼 도는 오렌지나 다홍을 좋아해서. 이런색 관심 1도 없었는데.
발라보니. 정말 예뻐요. 발림성도 좋고 지속력도 좋은편이구 색도 정말 가을가을한....예쁜색.
사세요. 두번사세요.
2. VDL 마르살라 블러셔
이것도 가을가을색입니다. 뭐랄까. 자연스럽게 볼이 물드는 느낌???... 원래는 스페인클럽 사려고 갔는데 붉은빛이 동동뜨는 느낌이라.
마르살라를 발라봤는데 이거다 싶었어요!!.... 미라이짱의 붉은 볼느낌을 내고 싶었는데 비슷하게 되는것 같아요!!
가을, 겨울 잘어울릴 차분한 붉은색입니다.!!!
3. 베네피트 차차틴트
너무 유명한 젝품이라 굳이 언급 안해도 될것 같지만...그냥 너무 존예라. 언급합니다.ㅋㅋㅋㅋ
제가 처음으로. 아!! 이래서 화장품은 비싼걸 사는거구나...납득하게 된 화장품입니다.
미술해본 사람은 이해할거임 물감이랑 크레파스도 수십가지 있는데. 비싸면 비쌀수록 뭔가 색이 오묘해지고 품질이 좋아짐.
화장품도 그런것 같아요. 확실히 비싼게 비싼값을 하는경우가 많더라고요. (뭐 물론 저렴이들 중에도 가성비 좋은 상품은 존재함)
그래서 저는 오히려 기초는 성분만 보고 중소기업에서 사고....색조는 좀 비싼걸 애용하려고 합니다.
4. 케스키드슨 로즈 핸드크림
이 제품은 제가 공방에 갔을때. 손씻고 와서 발라본 제품인데..
바르자 마자 반헀어요. 원래 장미향 좋아하지도 않는데...은은히 퍼지는 진한 장미향에 반해버리고 말았다죠..
장미향 좋아하면 꼭 사세요.!!
5. 마녀공장 갈락토믹스 에센스
저는 이거 정말 좋아하는데 은근 인기없는 제품....!! 다른류의 갈락토믹스도 써봤는데 저한테는 마녀공장게
제일 잘 맞더라고요. 계속계속 사다가 한번은 너무 많이사서...유통기간 지나서 버리게 되었다는 슬픈 기억이.
여러분 화장품은 그때그때 사세요.ㅠㅠ 쟁여나봐야 소용없음. ㅠㅠ
왠지 모르게 제가 쓰면서 좋았던걸 추천하게 되는....
그리고 다른사람의 추천템을 자꾸만 사게 되는 마성의 뷰게입니다...
-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