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이제 대학생이 되는데요, 어디다 물어볼곳이 없어서 여기에 물어봅니다 본삭금 걸었습니다.
제가 시력이 안좋아서 안경을 쓰는데 화장하려면 어쩔수 없이 렌즈를 끼는데요. 써클이든 투명이든 렌즈를 낀지 몇시간만 지나면 눈이 너무 건조해져서 렌즈끼기가 싫어지네요. 인공눈물을 사서 넣어도 몇분이면 다시 건조해지구요 심하면 눈이 뻑뻑하고 앞이 흐려집니다. 렌즈를 빼면 렌즈끼리 붙어버려서 손으로 조심조심 떼야하구요...
이거 저만 그러나요?? 해결할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그리고 화장 순서는 세수-수분크림-로션-아이오페 쿠션파운데이션??(이름을 잘모르겠네요)-눈썹-아이라인-마스카라-틴트 이렇게 되는데 올바른 순서인가요?
로션 바를때 얼만큼 발라야하는건가요?
비비크림이나 파우더나 위에 말한 쿠션파운데이션(?)을 바르면 얼굴에 무슨 하얀게 많이 일어나는데 어떻게 해결하나요?
쿠션파운데이션(?) 안에 같이 있는 동그랗고 납작한 남색 스펀지로 얼굴에 갖다가 슥슥 문질러서 바르는데 문질러서 바르는거 맞나요? 그리고 그 스펀지가 좀 낡은거 같은데 언제 바꾸는건가요?
화장하고 몇시간 지나면 피부색이 좀 어두워지던데 기름종이로 닦고 덧발라야하나요?
그리고 화장 지우는 순서는 클렌징티슈(?)로 얼굴 전체를 슥슥빡빡 지우고 화장솜에 리무버를 묻혀서 눈화장을 깨끗이 지우고 따뜻한물로 클렌징폼 세수를 하고 차가운물로 마무리합니다.
물기를 닦고 수분크림을 바르고 잡니다.
그리고 블랙헤드가 심한거 같은데 코팩을 해도 별로 나아지는거 같지가 않은데 피부과 병원 가야하나요?
간다면 돈이 많이 드나요??
질문이 너무 많아서 죄송합니다... 화장하면 패션게시판밖에 없는거 같아서 언니님들이 잘알려주실거라 믿고 질문글 남깁니다. 좋은밤 되세요^^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