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31 남자입니다.
피부에 여드름이 좀 나는 타입인데
제가 거의 1년 가까이 피부가 매끈하고 여드름이 없었던 시기가 있었어요.
쉐이빙폼 하나만 쓰고 스킨로션 하나도 안쓰고 알로에젤만 발랐었는데 얼굴에 여드름도 안나고 그 상태로 쭉 유지가 되더라구요.
아주 가끔씩 한두개 올라오는데 그마저도 작은 수준이고 하루 이틀만에 금방 가라앉아서 참 좋았었습니다.
그런데 요새 다시 여드름이 예전처럼 막 솟아나는데요 ㅠㅠ
제가 생각해봤는데 쉐이빙폼을 다 쓰고 젤타입 클렌징폼으로 바꾸고 난 이후인거 같습니다.
그런데 여기까지 읽으셨으면 그럼 그 전에 쓰던 쉐이빙폼 다시 구입하면 되는데 뭐가 문제?
라고 생각이 드실거에요 ㅠㅠ
사실 제가 쓰던 쉐이빙폼이 무인양품에서 나온 쉐이빙폼이었습니다. 하얀 통에 든 거요..
이것저것 쓰다가 친동생이 무인양품 매니아였는데, 저한테도 쉐이빙폼을 무인양품꺼로 추천해주더라구요.
정말 좋다고.. 가격도 사악했는데 4만원이 넘더군요 한통에.. 미심쩍었는데 샀긴 사서 썼습니다.
그랬는데 신기하게 가라앉더라구요 피부가.
근데 가격도 가격인데, 일본제품 불매중이라(꽤 철저하게 불매중입니다.. 농심, 남양 처럼요...)
무인양품 말고 다른 쉐이빙폼을 찾고 있는데 검색을 해보니 많아도 너무 많더라구요.
저는 일단 처음부터 거품이 나야 피부에 자극이 안되고 잘 씻기는것 같아요.
젤 타입 폼만 꾸준히 쓸 때는 피부가 좋아지는 것도 아니고 여드름만 더 빨개지고 암튼 별로 안좋았습니다.
꾸준히 써 본 젤 타입이 없어요.
대신 거품 타입은 일단 피부에도 부드럽고 물로 세안도 잘 되는 느낌이에요.
추천 부탁드립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