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PS Store를 통해 디지털 버전의 구매가 가능한 데드라이징 2 한국어판이 패키지가 별도로 발매됩니다. 가격은 디지털 버전과 똑같은 25,800원. 왠지 이거 다음에는 데라2-OtR 예판을 하고 그 다음에는 트리플팩이 디스크로 발매될 것 같은 느낌이... 3편이 재밌다던데 3편이나 좀 나와주지!
오늘부터 백금마스 예판이 시작되었습니다. 한정판과 예약판으로 나뉘는데 예약특전은 일반예약판에만 제공되기 때문에 모든 굿주를 모으려면 한정판과 예약판을 모두 사야 했죠. 덕분에 예약판의 가성비가 높아지고 예약판이 한정판보다 훨씬 먼저 매진되는 상황도 발생했습니다. 게임이 별로인 건 누구나 다 알지만, 첫 한국어화의 힘이란 정말 무섭습니다. 그리고 저는 한정판은 여러 개 성공하고 예약판을 못 구해서 방구석에서 울다가 이거 쓰느라 링크 찾다가 예약판 하나 주웠네요(...)
게임은 정확히 일주일 후 발매되며 모든 DLC도 한국어화된다고 합니다. 아이마스는 DLC가 본체인 거 잘 아시죠?
어-썸한 느와르 풍미가 가득한 '마피아 3' 한국어판도 오늘 예약판매를 개시하였습니다. 스탠다드, 리미티드 디럭스, 리미티드 컬렉터스 세 가지 버전이 판매됩니다. 컬렉터스엔 LP판도 있네요 ㄷㄷㄷ 오늘 예판 시작이지만 시작 시간이 불명확한 상태로 예판이 시작되어 잘 찾아보면 아직 물량이 남은 곳이 있을지도....?
게임은 10월 7일에 발매됩니다. 이거 재밌어 보이는데 할 시간이 없을 것 같네요...ㅠㅠ
드래곤볼 제노버스 2의 발매일이 12월 1일로 확인되었습니다. 보도자료 형태로 나온 건 아니고 TGS 취재 기사에서 발매일이 살짝 언급되었네요. (그 전에 나왔는데 저만 몰랐던 걸 수도...) 아직 발매일까지 시간이 있는 만큼 한정판, 예약구매 관련 소식은 천천히 기다려보시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