눔!!!
(저도 이런 걸 써 보고 싶었다죠.)
거두절미하고 옷설명과 사진 들어갑니다.
참고로 제 키는 162cm, 임부 만삭때 몸무게는 65kg, 배가 크지는 않았습니다.
1. 변형덮개형 수유복인데 출산하고도 날씬하신 분들(?!) 가져가세요. 66이었던 저는 팔뚝이 쪼여서 실패.. ;;;
2.지퍼형 수유복이고 도톰한 재질이라서 아마 늦가을쯤에 입으실 수 있을거예요. 이건 66도 커버가능.
3. 감색 임부 레깅스. 길이는 조금 짧은 편이고 두께는 봄 가을 입기 좋습니다.
4. 회색 임부 레깅스. 임신 후반기에 입기에는 조금 힘들겁니다. 두께는 봄 가을용. 출산하고도 제법 입었습니다.
5. 임부레깅스 검정색. 색상관계로 먼지가 좀 붙어있네요. 봄 가을용.
6. 하늘색 임부 H라인 스커트. 출근하면서 자주 입었던 옷입니다. 봄부터 여름까지 입기 좋아요.
7. 임부용 배기바지. 이 바지 예뻐서 늘 입고 다녔는데 배부분 경계선이 타이트해져서 만삭에는 못입었어요. 한 7~8개월까지 입었나?
봄부터 여름까지 커버 가능한 얇은 청입니다.
8. 임부용 면 7부바지.
9. 임부용 구제스타일 스키니. 이것도 예뻐서 참 잘 입고 다녔던 기억이 나네요. 지금 입기 딱 좋습니다.
틑어진 부분 조심해서 입으세요. 발가락 끼면 대락난감.;;
10. 남색 면 배기바지. 봄 가을에 입기 좋은 두께감.
11. 검정색 겨울용 임부바지. 적당히 붙는 핏. 근데 겨울이 지나버려서..... 찾는 분 없으면 아름다운가게행.
12. 임부용 청바지. 세미나팔. 두터운 청 입니다.
1순위. 부산 사시는 분. 집 가까우면 직접 배달도 가능;;;
2순위. 많이 가져가실 분. 시간이 별로 없고 꼼꼼하지도 못해서 하나씩 포장해서 일일이 택배부치는게 힘들어요.;;;
3순위. 4월 13일에 꼭 투표하실 분!!!(2~30대여 대동단결하라~!!! 40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