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멜빈이 가진 모든 단점을 상향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장점 단점은 모든 캐릭터가 가지고 있고(린 : ?) 그 비율이 적절한지가 문제라...
일단 멜빈의 컨셉이 긴 사거리와 경직을 바탕으로 3선에서 라인전을 주도하거나 원거리 지원을 하는? 그런 느낌으로 이해했습니다.
이에 맞춰 개선사항을 적어보면
1. 플러그인 상태의 평타 개선
거의 지금 대부분의 유저가 플러그인을 잘 활용을 안합니다. 발사수가 늘어난다곤 하지만 선후딜이 두배 가까이 늘어서 dps로 보자면 그게 그거인... 느낌인지라.
사거리가 늘어나기 때문에 라인전에는 활용할 수 있지만 그 외엔 아니올시다 인듯 합니다.
안그래도 멜빈의 평타는 판정도 작고 유도력도 최악에 선후딜이 길어 맞추기가 힘든데, 플러그인 평타는 더 구림...
플러그인의 활용도를 늘리기 위해 선후딜을 조정해주거나 아니면 데미지를 늘리거나 혹은 유도력을 크게 달아줬으면 좋겠습니다.
양심적으로 기본 상태 평타는 상향해달라고 안함. 문제는 딜넣을때 쓰라고 만들어진 플러그인이 dps도 구린거라고 생각해서...
2. EMP 쇼크 마지막 타격에 다운추가 or EMP 쇼크를 쓰고 바이퍼를 설치해도 유도+발사수증가 되도록 변경
멜빈이 근거리 대응이 역대급으로 후진데 뭐 저는 그 자체는 납득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사거리도 길고 데미지도 높으니까... 거기에 근대응도 좋은게 말이 되나ㅎㅎ
라고 생각했었는데... 그 후진 근대응의 보상인 데미지가 예상되는 데미지보다 좀 많이 안나오더라구요???
멜빈의 폭딜은 이론상으론 상당히 우수한 편입니다. '안맞아줘서 그렇지'
멜빈이 자신의 최대딜을 넣으려면 바이퍼->EMP를 설치하고 다운기 평타 등을 넣어야 하는데
상식적으로 바이퍼 후딜이 그렇게 긴데 어느 근캐가 멜빈이 바이퍼 먼저 설치하는 걸 구경해줄까요???
바이퍼를 먼저 설치해놨다고 칩시다.
안가면 그만입니다...
바이퍼는 락온 안걸면 유도도 안되는 깡통에 발사수도 세발이고 멜빈 딜은 후지고... 멜빈한테 다가갈 이유가 없죠 그 자체가 딜로슨데(울먹)
결국 멜빈은 그나마 준수한 선후딜의 EMP로 선타를 잡는 경우가 많은데 EMP-바이퍼 콤보는 적중률이 높지만 문제는 데미지가 똥망입니다. 콤보 맞고 일어난 적한테 멜빈은 뚜까맞다 뒤져야겠죠...
결국 EMP-바이퍼 콤보를 활성화해주든지 아니면 근대응이라도 잘하게 EMP에 다운기능이라도 넣어야 한다고 봅니다.
3. 부스터 상향
이것도 플러그인이랑 똑같은 문제인데...
안쓰는게 쓰는것보다 더 나은 스킬은 이제 좀 안만들었으면 좋겠음.
이동거리를 대폭 늘려주든지 이속감소 디버프를 삭제하든지(내부 쿨타임은 당연히 설정해야)
이거 안되면 그냥 삭제해주고 네비게이팅 범위나 늘려주셈 오는 거 알아야 호구멜빈 도망이라도 가지
궁극기는 글쎄 장단점이 뚜렷해서 뭐라 말하기는... 고각도 되고 사거리는 저격 이상의 어마무시한 궁이지만 개나소나 빠져나가는 느낌이라... 건드리기 좀 애매할 거 같아요.
멜빈은 데미지만 보장되면 충분히 쓸만한 캐릭터라고 생각합니다. 지금은 콤보가 너무 불안정한지라 평가가 안좋지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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