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m.todayhumor.co.kr/view.php?table=bestofbest&no=259609&page=1 위에 링크 보시면 저격 하시면서 팩트 확인도 없이 조리 돌림히고 있는 상황입니다.
저는 Kei를 사랑하는 keis-by-keis라는 아이디를 쓰는 사람입니다. 나무 억울해서 와이프 계정으로 새로 가입했습니다.
저는 오늘 오후 장난으로 품번을 물었고 사진을 3장 첨부했습니다.
당연히 그 3장의 사진은 AV 사진일까요? 아닙니다. 그 3장의 사진은 그라비아 아이돌인 Mamiya Yuki의 사진으로 해당 배우는 이번 2016년 로카르노 영화제에 경쟁작인 wet in the woman 이라는 일본 영화의 주인공이기도 합니다. Av 여배우 절대 아닙니다.
제가 평소에 좋아하는 그라비아 아이돌인 마미야 유키 상이 AV의 성지라는 수영장에서 기념 사진을 찍었기에 그 사진을 포함해서 3장을 올렸습니다. 모두 비키니입니다만 성인물의 사진은 역시 아닙니다.
혹시 몰라서 글을 올릴때도 베스트 금지를 걸어서 어린 친구들이 혹시나 장난에 걸려 들지 않을까 싶어서 그 충격을 최소화 하려 했습니다.
그리고 제게 댓글로 품번을 달아 주신 분이 3분 계셨습니다. 한분은 진지하게 댓글에 품번을 적어 주셨지만 바로 수분 뒤 삭제하셨고 나머지 두분은 사진의 출처를 찾아 주신 정보를 게재한것이지 품번이 아니었습니다.
위에 링크에 보시면 마치 품번을 지운 것마냥 Zion.T님이 지운게 있지만 원글(신고 차단과 동시네 삭제 당함)을 보시면 사진의 출처 주소입니다.
절 저격하신 Zion.T님께 묻고 싶습니다. 그 링크를 따라가 보셨습니까? 그 번호로 구글링 해 보셨나요? 마미야 유키로 검색이라도 해 보셨습니까?
저 지금 님 때문이 keis-by-keis 로 활동도 못할 지경입니다.
제가 사랑하는 kei에게 악영향을 줄까뵈 억울해서 와이프 아이디로 님께 해명해 달라 요청하는 겁니다.
저격 할 때는 꼭 본삭금 거시구요. 본삭금도 안걸고 저격허신것부터 솔직히 짜증납니다.
님이 저격한 그 글에서 저는 변태가 되었고 개1쌍1놈이 되어 있습니다. 초중고생도 오는 사이트인것 제가 모르겠습니까?
내일이면 제 본 신고 차단이 풀리겠지만 이밤 참 억울해서 잠이 오지않네요.
저격 할라면 좀 알고 합시다.
예수님도 그랬자나요. 먼저 죄없는 자가 돌로 치라구요.
비키니 정도의 사진에 농담 품번에 저격 걸어서 신고 차단 당하는거면 오유가 이슬람 원리주의자 사이트입니까!
제가 올린 사진 세장 중 한징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