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심부름꾼입니다.
대구에서 출발해 울산 끝자락까지 와서 학교폭력 피해학생과 만나
학교폭력을 행사한 가해자에게 사건을 직접 일단락시키고
해결하고왔습니다.
우선 학교폭력피해자는 아버지와 둘이살고있고
17살 학생인 피해자학생은 생활비를 학교다니면서 벌어 집에 가져다주는 아주 심성이착하고 열심히 생활하는 아이입니다.
하지만 몸집이 외소하고 착해 중학생때부터 학교폭력과 왕따등 피해를 수년간 당해왔고
이제 용기내 제게 도움을구했습니다.
제가한 오늘 일은 피해학생과 사건과 개요 등을 수집해서 가해학생 부모님께 찾아가 다시는 이런일이 없도록 조취하였습니다.
(가해학생 부모님은 우리자식이 그럴일 없다 화내시다가 대면하니 피해학생에게 무릎꿇고 사죄하셨습니다.)
물론 가해학생에게 진심된 사과와 각서.
학생부에서 나오는 처벌을 달게받고 감수하며 다시는이런일이 없도록 하겠다는 녹취.
그리고 또다시 이런일이 있을때에 어떤형사처벌 관련법규로 처벌받으며 사례들을 읊어 줬습니다.
손까지떨면서 다신안그러겠다 하더군요
밤11시 실시간 사이다 후기구요! 징어분이 저먹으라고보내준 마카롱 애 줫어요ㅎ
그리고 웃으면서 친 형동생하기로하고 셀카도찍음ㅎㅎㅎ
---착사모님 해명글 읽고--
여러분. 처음 그일을 이야기하였을때 저는 개인적으로 사적으로 쓴것을 말햇엇고 그게 문제가 있었으니 소녀상계좌도 인증하라는것이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지날수록 개인계좌가아닌 소녀상에 문제가있다는쪽으로 이야기가 퍼져나갔고.
[사실적으로 소녀상에 문제가있는지는 그누구도 모르고 지켜봐야 했던것입니다]
증거불충분 무혐의 처분을 받았으니 제가 지금하는말은 쉴드가아니라 당연한것입니다.
소녀상에관해서는 심한말이나 유언비어는 더이상 하지않는게 맞는게아닌가하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오늘 하루 즐거운주말되시기를바랍니다 웃긴대학 일동 오늘의유머 심부름꾼 봉사완료!
Ps-집으로 어떻게가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