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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요약 : 아래의 식을 보시고 이상한 부분을 좀 알려주세요...
1.마지막 출력할때 printf 뒤에 무엇을 써야하나요? 이대로 하면 vs에서 출력이 안 되겠지요?
너무 복잡해서 잘 모르겠습니다. (입문자라서 더 모릅니다..ㅜㅜ)
2. 그리고 보면 double GetCircumCenterX 나 MidSideAX나 SlopeAB등의 변수가 나오는 것 같은데, 이게 실제로 vs에 존재하나요? 무슨뜻인가요
이 식들을 어떻게 해석해야 하나요?
3. 이게 출력이 될지 모르겠습니다.. 현재 컴퓨터가 고장이나서 vs가 돌아가질 않습니다ㅜㅜ 그런데 알고는 싶고 해서
이렇게 질문을 드립니다..!! 혹시 출력화면을 보여주실 수 있는 분이라면 더더욱 감사하겠습니다..ㅠㅠ!!
4. 이 식을 어떻게 해석하면 좋을까요..!! ㅜㅜ
아래쪽 빨간색으로 표시된 부분은 제가 보기 편하시라고 빨간색 처리 하였습니다.
질문 내용 :
#include <stdio.h>
#include <stdlib.h>
double GetCircumCenterX()
{
MidSideAx = ((Bx + Cx)/2.0);
MidSideAy = ((By + Cy)/2.0);
MidSideCx = ((Bx + Ax)/2.0);
MidSideCy = ((By + Ay)/2.0);
//Inverted Slopes of two Perpendicular lines of the Triangle
SlopeAB = (-((Bx - Ax)/(By - Ay));
SlopeBC = (-((Cx - Bx)/(Cy - Ay));
//CircumCenterX = ((SlopeBC * MidSideAx) + MidSideAy - (SlopeAB * MidSideCx) + MidSideCy) / (SlopeBC - SlopeAB);
return (((SlopeBC * MidSideAx) + MidSideAy) - ((SlopeAB * MidSideCx) + MidSideCy)) / (SlopeBC - SlopeAB);
}
double GetCircumCenterY()
{
SlopeAB = (- (Bx - Ax)/(By - Ay));
SlopeBC = (- (Cx - Bx)/(Cy - Ay));
CircumCenterX = ((SlopeBC * MidSideAx) + MidSideAy - (SlopeAB * MidSideCx) + MidSideCy) / (SlopeBC - SlopeAB);
//CircumCenterY = SlopeAB * (CircumCenterX - MidSideCx) + MidSideCy;
return SlopeAB * (CircumCenterX - MidSideCx) + MidSideCy;
}
//These integers are inputted by the User earlier in the code via cin
int Ax, Ay, Bx, By, Cx, Cy;
void main()
{
printf }
이런거..물어봐도 되는건가요..? 엄연히 말하면 수학인가....??ㅠㅠ 오유 능력자분들 계신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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