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뭐죠이건
밸패... 랄것까지도없고
그냥 패치내역이
.... 루드빅 내느라 뭐 새하얗게 불태우기라도한건가? (아 차라리 그랬으면 좋겟네요)
도일,
이제 래리어트가 다운판정이 되었나요?
육탄탱크 시작인가.
그리고
리사
뭐?
청각마비 기본확률 73%?
장난해?
73 + 9 +18 = 100% ??
뭐? 스턴 100%?
상태이상을 의도한대로 활용할 수 없어?
안그래도 50%만으로도 사거리 까지 고려하면 지원형으로는 50%로 충분한 스킬인데 이제는 73%에 아이템까지 100%라니
그리고 왜 리사를 건들여도 단절을 건들고 있는지 모르겠는건 나만입니까?
칸타빌레 계수상향까지는 해줘야지했는데 단절은 ...?
차라리 데미지를 늘려줘 안그래도 서폿으로내고서 원딜포지션으로 쓰는것들도 많은데
서폿안그래도 힘든데 차라리 원반 폿반하게 데미지를상향시키고
거기에 단절 확률은 그대로 두고 지속시간을 0.2~0.3 초 정도 늘려서 스턴발생시 지속메즈가 훨씬 나은 상향인듯한데?
그리고 문제의 통신기
아이고 이 답답한 밸런스팀들아
앨통의 문제점이 뭔지 알고나 패치를 하는것인지?
아니 앨통의 문제점은 통신기주제에
"지나치게빠른 반응속도와 고협전급의 상황판단력을 가진 AI "
와
"그걸 바탕으로 쓰는 기술들"
에 문제가 있는건데
아니 이봐요 아예 스킬을 막으면 어쩌자는거?
엉?
아니 스킬이 문제라면 앨리셔 통신기의
광자력빔 "지속시간" 을 짧게 만들거나
"쿨타임" 을 늘려서 자주 사용하지 못하게만드는게 옳은방향아님?
그리고 앨통AI를 그냥 초협 / 중협 수준으로 낮춰만 놔도
엄-청난 하향일텐데
아니 지금 뭐하시는겁니까?
지금내기분이그래, 어-이가없네?
그리고 클통은
왜?
왜죠?
왜 클통이 클렌징빔을 못쓰게하는 겁니까?
말해봐요 클레어에게 불만있어요?
아니 안그래도 통신기중에 많이 쓰이지도않는데 아예 고인템을만들어놓으셧네 그냥
앨리셔의 광자력빔은 "홀딩" 용이고
클레어의 클렌징빔은 "딜링" 용이고
거기에 통신기 데미지는 쎄지도 않은데
이제 클통은 평평평평평평 만 쓰다가 사라지는건가?
ㅇ _ ㅇ ???
지금 내 기분이 그래 어-이가없네?
----------------
그리고
이게
끝?
ㅇ _ ㅇ?
지금 내 기분이 (이하생략)
루드빅만든다고 3주 그냥 허비하신겁니까?
액토가 끝나고 하향할캐릭 / 상향 할 캐릭이 명확하게 보이기 시작했고
지금 당장 하향시켜야할 캐릭터들은 뒤에서 팝콘 씹으면서 rp가지고 잘싸운다~
이러는것 같아요 그냥~
아직도 하향거리는 많고차고넘치고 있는데
뭐 이런 엉뚱한걸 가지고 밸패목록 올려줫다고 생색내실까나~ 관심은 있으니까 좀 기다려보세요~ 이거요?
제키엘 / 제이 같은 일부 하향이 필요한 캐릭은 방치플레이 중입니까? (뭐 이미 하향된거는 하향됏으니)
이글 / 히카 / 그외 약캐 들은 상향은...뭐 그래 천천히해도되긴한데말이죠...아...참 이거 뭐라고해야하나...
참
그래요
네
정떨어지네요 거참.
(rp문제는 뭐...공식전안하니 생략)